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요알못의 한끼 뚝딱 음식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 상품] 밀키트 프리미엄 어묵전골 /고래사 어묵

by 완전꿀정보 2022. 2.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완꿀보입니다.

오늘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구매한 밀키트를 소개합니다.

이제 명절 음식도 질릴 때가 되었고, 또 음식을 직접 만들어 먹기도 귀찮잖아요?

 

프리미엄 어묵 전골이면 한끼 뚝딱 해결이 됩니다.

특별한 재료가 더 필요하지 않고, 가격도 저렴합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프리미엄 어묵전골

-제품명: 프리미엄 어묵전골 with 고래사 어묵
-용량: 2,842g(1,650kcal)
-가격: 15,980원
-조리방법:
 1. 용기에 동봉된 메추리알과 육수 적당량을 넣고 끓여주세요.
 2. 육수가 끓기 시작하면 취향에 따라 먼저 드시고,
 3. 적당히 드신 후 동봉된 우동면과 육수를 추가하여 알맞게 익으면 맛있게 드시면 됩니다. 

 

내용물이 매우 알차게 들어있어요.

어묵, 유부, 쑥갓, 조랭이떡, 무, 파, 양파가 들어있습니다. 

프리미엄 어묵전골

 

어묵도 다양합니다.

야채볼어묵, 상천 어묵, 부추어묵, 파프리카 어묵, 백설기 어묵

속에 빨강, 초록이 있어서 매운 어묵인 줄 알았는데, 매운 것은 없더라고요.

저희 식구들이 조금 매운 것도 못 먹어서, 다행이었습니다.

 

무, 파, 조랭이떡, 고추, 쑥갓 그리고 바닥에는 양파도 깔려있어요. 

따로 준비해야 할 것이 없어서 정말 좋더라고요. 

 

깐 메추리알과 우동면, 육수가 있습니다.

처음에 끓일 때 메추리알 봉지에 있는 물은 빼주셔야 해요. 

 

프리미엄 어묵전골 조리 방법

사실 방법이라고 할 것도 없고, 저는 그냥 다 때려 넣었습니다.

1. 육수를 붓는다.
2. 무, 야채 등을 먼저 넣는다.
3. 어묵을 넣고 끓인다.
4. 우동면을 넣는다. 

 

익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릴 것들을 먼저 넣고 끓여줍니다. 

 

모든 것을 다 넣어버렸어요.

제 요리는 근본이 없습니다. 

 

끓고 나니, 어묵의 크기가 장난 아니네요.

불어나서 너무 퍼졌으면 어쩌나 했는데, 탱글탱글 쫄깃쫄깃 진짜 맛있었어요.

 

우동도 넣고 끓였어요.

정말 맛있었어요. 

 

쑥갓이 있어서 국물도 시원하네요.

제가 끓이는 어묵탕보다 훨씬 맛있네요 ㅜㅜ 

역시 밀키트가 최고예요. 

돈만 있으면 살기 편한 세상입니다. 

 

한솥 끓여서 4인 가족이 먹으니 좀 많은 느낌도 들었지만,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16,000원이 안 되는 가격에 한 끼 뚝딱해서 기분이 매우 좋아요.

 

쫄깃쫄깃한 어묵이 또 먹고 싶어요!! 

트레이더스 추천 상품, 밀키트 '프리미엄 어묵 전골' 갈 때마다 구매해야겠어요.

 

 

[요알못의 한끼 뚝딱 간편 요리 정보]

 

[요알못의 한끼 뚝딱] 손이 많이 가지만 건강한 음식 월남쌈 만들기/ 월남쌈 재료

웰빙 음식 월남쌈 만들기 안녕하세요? 완꿀보입니다. 오늘은 손은 엄청 많이 가지만, 요알못도 충분히 만들 수 있는 월남쌈 만드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월남쌈은 제가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입

bakul.tistory.com

 

 

[요알못의 한끼 뚝딱] 한 그릇 음식_대충 만들었지만 맛있는 카레(feat. 카레의 여왕)

안녕하세요? 완꿀보입니다. 요즘 아이들 방학이라 삼시 세끼를 챙겨 먹이는 게 일이네요. 저는 요리를 진짜 싫어해요. ㅎㅎ 근데, 잘합니다!! 저희 어머니가 음식 솜씨가 좋으시거든요. 맛난 것

bakul.tistory.com

 

 

[요알못의 한끼 뚝딱] 주말 브런치 콘치즈 브리또 만들기(feat. 또띠아, 스위트콘)

콘치즈 브리또 만들기 안녕하세요? 완꿀보입니다. 주말에 먹었던 음식을 소개합니다. 잘한다고 하기도 부끄럽지만, 제가 시간이 날 때마다 하는 요리가 브리또입니다. 가끔 간단한 음식을 만들

bakul.tistory.com

 

 

[요알못의 한끼 뚝딱] 샐러드 파스타 만들기(feat. 코스트코 오리엔탈 드레싱, 파스타면)

안녕하세요? 완꿀보입니다. 주말에 먹었던 음식 중, 샐러드 파스타 만드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저는 채소를 한꺼번에 섭취하는 음식을 좋아합니다. 예를 들면 샤브샤브, 월남쌈 등... 샐러드 파

bakul.tistory.com

 

 

[코스트코 추천상품] 유부초밥 만들기 (feat. 나만의 간단 레시피)/ 한성 유부초밥 박사

안녕하세요? 완꿀보입니다. 지난주에 코스트코를 다녀왔습니다. 아이들이 방학을 해서, 삼시 세끼 챙기는 것이 일이더라고요. [한성기업 유부초밥 박사] 160g*4 총 640g / 56 매입(8인분)을 구매했습

bakul.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