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요알못의 한끼 뚝딱 음식

[요알못의 한끼 뚝딱] 샐러드 파스타 만들기(feat. 코스트코 오리엔탈 드레싱, 파스타면)

by 완전꿀정보 2022. 1.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완꿀보입니다.

주말에 먹었던 음식 중, 샐러드 파스타 만드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저는 채소를 한꺼번에 섭취하는 음식을 좋아합니다.

예를 들면 샤브샤브, 월남쌈 등...

샐러드 파스타는 재료만 있으면 매우 간단하기 때문에 저 같은 요알못도 충분히 할 수 있는 음식입니다.

 

샐러드 파스타 만들기 재료

재료: 스파게티 면, 오리엔탈 소스, 삶은 계란, 샐러드 야채, 새싹채소, 소시지, 대추 방울토마토

스파게티 면과 오리엔탈 소스는 전에 코스트코 갔을 때 저렴하게 구매했고요.
새싹 채소는 월남쌈을 먹을 때 구매했던 것이 남았어요.

그리고 샐러드 야채와 토마토, 소시지 등은 엊그제 이마트에 갔을 때 구매했습니다.

 

샐러드 파스타 만드는 방법

1. 면은 약 11분 정도 삶고, 찬물에 헹군다.
2. 계란은 완숙으로 약 10분 정도 삶는다.
3. 소시지를 굽는다.
4. 채소, 방울토마토 등을 손질한다. 

 

5. 샐러드 야채, 면, 각종 재료와 소스를 넣고 버무려 먹는다.

 

아이들 취향껏 토핑을 올려도 되고요.

오리엔탈 소스 대신 고추장으로 비빔장을 만들어 먹어도 됩니다. 

저희 집에 비빔장 양념이 있어서 비빔국수처럼 먹은 가족도 있는데, 이것도 인기 만점이었어요.

 

음식 하는 것은 항상 번거롭고 귀찮은 것 같아요.

하지만, 가족들이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는 것은 행복합니다.

 

제가 할 수 있는 음식은, 다른 분들도 하실 수 있을 거예요^^

간단하게 해 보세요!!

 

요알못의 한끼 뚝딱 음식 

 

[코스트코 추천상품] 유부초밥 만들기 (feat. 나만의 간단 레시피)/ 한성 유부초밥 박사

안녕하세요? 완꿀보입니다. 지난주에 코스트코를 다녀왔습니다. 아이들이 방학을 해서, 삼시 세끼 챙기는 것이 일이더라고요. [한성기업 유부초밥 박사] 160g*4 총 640g / 56 매입(8인분)을 구매했습

bakul.tistory.com

 

 

[요알못의 한끼 뚝딱] 한 그릇 음식_대충 만들었지만 맛있는 카레(feat. 카레의 여왕)

안녕하세요? 완꿀보입니다. 요즘 아이들 방학이라 삼시 세끼를 챙겨 먹이는 게 일이네요. 저는 요리를 진짜 싫어해요. ㅎㅎ 근데, 잘합니다!! 저희 어머니가 음식 솜씨가 좋으시거든요. 맛난 것

bakul.tistory.com

 

 

[요알못의 한끼 뚝딱] 한 그릇 음식_크림 스파게티(feat. 코스트코 스파게티 면/ 폰타나 소스_

안녕하세요? 완꿀보입니다. 요리를 싫어하지만, 이왕 하는 요리!! 포스팅이라도 해보자는 심정으로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상품들로 크림 스파게티를 해보았습니다

bakul.tistory.com

 

 

[요알못의 한끼 뚝딱] 주말 브런치 콘치즈 브리또 만들기(feat. 또띠아, 스위트콘)

콘치즈 브리또 만들기 안녕하세요? 완꿀보입니다. 주말에 먹었던 음식을 소개합니다. 잘한다고 하기도 부끄럽지만, 제가 시간이 날 때마다 하는 요리가 브리또입니다. 가끔 간단한 음식을 만들

bakul.tistory.com

 

 

[요알못의 한끼 뚝딱] 손이 많이 가지만 건강한 음식 월남쌈 만들기/ 월남쌈 재료

웰빙 음식 월남쌈 만들기 안녕하세요? 완꿀보입니다. 오늘은 손은 엄청 많이 가지만, 요알못도 충분히 만들 수 있는 월남쌈 만드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월남쌈은 제가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입

bakul.tistory.com

 

 

[요알못의 한끼 뚝딱] 치킨 텐더 샐러드(feat. 코스트코 하림 텐더스틱)와 꾸떡이(가래떡 구이)

안녕하세요? 완꿀보입니다. 제가 요새 갑자기 요리 포스팅을 해야겠다.. 다짐을 하고 열심히 글을 쓰고 있습니다. 이 정도라면 카테고리를 만들어야 할 것 같습니다. 하하 [코스트코 추천상품]

bakul.tistory.com

아이들 방학 동안 저도 이것저것 시도해본 것 같아요.

아차~ 하고 사진을 못 찍어 포스팅을 못한 것도 있지만요!!

 

다들 잘 먹고 잘 사는 ㅎㅎ 2022년 되시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