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요알못의 한끼 뚝딱 음식

[요알못의 한끼 뚝딱] 주말 브런치 콘치즈 브리또 만들기(feat. 또띠아, 스위트콘)

by 완전꿀정보 2022. 1. 18.
반응형

콘치즈 브리또 만들기

안녕하세요? 완꿀보입니다.

주말에 먹었던 음식을 소개합니다.

 

잘한다고 하기도 부끄럽지만, 제가 시간이 날 때마다 하는 요리가 브리또입니다.

가끔 간단한 음식을 만들어서 어머니를 초대하는데요.

브리또나 파스타 정도는 대충 해도 맛이 있더라고요.^^

 

브리또 만들기 재료

준비물: 또띠아, 스위트콘, 햄, 피자치즈, 양파, 파, 치즈, 설탕, 마요네즈

브리또를 만들 때, 불고기, 볶음밥 등의 재료를 활용해도 좋아요. 

이날은 콘과 피자치즈를 활용하고 싶었어요. 

브리또 만들기 재료 

리챔은 만 원에 5개를 사서, 계속 활용하고 있답니다. ㅎㅎ

 

브리또 만들기 과정

1. 햄, 양파, 파를 썰어 볶는다.
2. 볶는 중에 설탕과 마요네즈를 넣는다. 

양파, 파, 햄 썰기
재료 볶기, 설탕, 마요네즈 추가

3. 치즈, 볶아둔 야채 준비하기
4. 토르티야에 재료들 넣고 싸기 

브리또 만들기

아이가 열심히 만든 브리또입니다.

6인치 짜리라 잘 덮어지지 않았는데, 크기가 더 크면 좋았을 것 같더라고요.

 

5. 굽기 
6. 맛있게 냠냠

브리또 굽기

이렇게도 굽고, 저렇게도 구워봤어요.

잘 말아진 것도 있고, 아닌 것은 그냥 구웠습니다. 

 

콘치즈 브리또 

속에 든 것이 많이 없어 보이죠? ㅜㅜ

아무래도 또띠아 크기가 작아서 속을 가득 채우기 힘들었어요. ㅜㅜ

그래도 아이가 먹으면서, 치즈가 쭉쭉 늘어나 아주 맛있다고 하네요. 

 

콘치즈 브리또 

 

주말에 브런치로 간단하게 해결했어요.

아이와 함께 만들 수 있는 간단한 요리라 좋아요^^

아침을 거창하게 먹기는 부대끼는데, 이렇게 때웠답니다. 

나중에는 귀찮아서, 또띠아만 굽고, 재료 다 꺼내놓고 싸서 먹었어요.

 

취향에 따라 닭가슴살, 샐러드 야채 등을 추가해서 먹으면 최고랍니다.

요알못도 하는 간단한 요리이니, 시도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