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맛집 리뷰

[제주도 맛집 추천] 흑돼지가 맛있는 숙성도 노형본점 솔직 후기

by 완전꿀정보 2022. 2.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완꿀보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흑돼지 맛집을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이곳은 저보다 1주일 먼저 제주여행을 다녀온 친구가 무조건 가보라고 추천해준 곳이에요.

그 친구도 아들 둘인데, 온 가족이 먹방을 찍었다고 하더라고요. 

 

제주도 흑돼지 맛집 추천 

제주공항 근처 흑돼지 맛집 숙성도 노형점

제주에 도착하자마자 찾아간 곳입니다.

보통은 대기 1시간 정도 한다고 하는데, 오후 4시 정도에 대기 없이 바로 들어갔습니다.

저희가 자리에 앉고 나서는 대기가 무한정 생기더라고요. ㅎㅎ

 

흑돼지 맛집 숙성도 영업정보 

매일: 11:00-21:00  
예약: 테이블링 등 예약 시스템을 이용할 수 없고, 직접 가서 계산대 앞 화면에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됩니다. 
* 다른 지점은 예약 시스템이 있다고 합니다. 
주차: 제주 제주시 노형동 932-6 공영주차장

저희는 근처 골목길에 주차를 했습니다.

혹시 주차가 여의치 않다면, 공영주차장에 하시면 도보 3분 거리에 있습니다. 

 

계산 후 나오면서 찍은 모습이에요.

대기 손님들은 매장 안쪽 의자, 그리고 바깥쪽에서 기다리기도 하고요.

별관으로 안내하기도 하는 것 같았어요. 

냉수침지 숙성을 하고 있습니다.

자세히 뭔지는 모르겠지만요. ㅎㅎ

 

숙성도 메뉴판 / 차림표

시그니쳐는 720 숙성 흑뼈목살/ 960 숙성 흑뼈등심입니다.

뼈등심과 뼈목살은 하루 70인분 한정이라고 합니다.

점심시간(1시 정도)면 마감이 된다고 하네요. 

 

아쉽지만 어쩔 수 없이, 다른 메뉴를 추천받았어요. 

 

저희는 직원의 추천을 받아 720 숙성 1% 목살과 720 숙성 흑삼겹살을 주문했어요.

720시간을 숙성시키나 봅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입니다. 

고사리, 깻잎지, 참나물(한 열흘 만에 포스팅을 하니 이름이 기억이 안 나네요.)

 

720 숙성 흑삼겹살입니다.

삼겹살의 돼지 냄새에 매우 예민한 편인데, 냄새가 나진 않았어요. 

 

아래 보이는 것이 720 숙성 1% 목살입니다.

처음에는 삼겹살과 목살을 2인분씩 시켰는데, 아이들이 목살이 더 맛있다고 해서 추가로는 목살을 시켰답니다. 

취향 껏 추가 주문을 하면 됩니다. 

직원분이 고기를 구워줍니다.

아주 세심하게 구워줘서 맛있게 먹기만 하면 돼요.

목살은 미디엄 웰던 정도로 먹어도 된다고 하더라고요. 

정말 맛있었어요. 

고기가 다 구워지면 먹는 방법도 알려줍니다.

정말 친절합니다.

고사리 장아찌+명란젓의 조합 / 묵은지+멸젓 조합 / 이런 식으로 먹으면 좋아요. 

숙성도를 즐기는 법을 참고해서 드셔 보세요. 

 

직원분이 온 가족의 앞접시에, 맛있게 먹는 법대로 만들어 줍니다.

센스가 짱이었어요. 

손님도 많은데, 이렇게 세심하게 챙겨주기 힘들잖아요.

너무 감사했어요. 

 

김치찌개도 JMT입니다.

이게 무슨 맛이라고 해야 할지 모르겠는데, 생긴 건 진짜 서비스 메뉴 같아 보였지만 저희 식구들은 하나 더 추가로 시켜서 먹었어요. 

진짜 짱짱!!

 

먹다 보니, 저온 숙성고에 돼지들이 잘 진열되어 있습니다.

제 냉장고면 좋겠네요. 

냉장고 앞 의자에서 사람들이 대기를 하기도 해요. 

 

멸젓과 명란젓을 평소에는 안 먹지만, 흑돼지와 함께 먹으니 맛있었어요.

멸젓 덕분에 제주도에 온 느낌이 물씬 났습니다. 

 

갈치 속젓 볶음밥을 시켰어요.

6,000원이에요.

하나 시켜봤는데, 이것도 별미였어요.

젓갈을 잘 못 먹는 사람들은 못 먹을 것 같지만, 저희 식구 입맛에는 딱이었어요, 

 

동치미 열무국수도 시켜봤습니다.

이것도 6,000원

시원하고 맛있네요.

 

지인에게 추천받아 다녀왔는데, 맛있는 녀석들에도 나왔다고 하더라고요.

다른 지점보다, 숙성도 노형본점이 인기가 많은 것 같으니 여기 한번 들러보세요. 

 

내 돈 내산, 내 돈 내 먹 인증합니다. 

저희 식구 제주도 첫끼였는데 정말 최고였어요.

코로나 전해에 한 해 동안 3번 제주도를 갔다 왔거든요.

그때마다 흑돼지가 냄새가 났었는데, 여기는 냄새가 나지 않아 굿!! 

추천해준 친구한테 감사함을 전했답니다!! ^^

 

제주도 흑돼지 먹으러 숙성도 꼭 한 번 가보세요. 

제주도 숙성도 흑돼지 맛집

 

제주도 여행 후기는 아래를 참고해보세요.^^

 

[제주도 여행] 매의 공연, 앵무새 모이 주기 체험 가능한 제주 화조원 / 애월

안녕하세요? 완꿀보입니다. 오늘은 제주도의 화조원이라는 곳을 다녀온 후기입니다. 제주도 여행을 할 때, 아이들과 같이 가고 싶은 곳을 정하기로 했는데요. 고등학생인 큰 아이는 카페나 맛집

bakul.tistory.com

 

[제주도 여행] 서귀포올레시장 추천 음식 BEST 3 / 우정회센터 마농통닭 제일떡집 오메기떡

안녕하세요? 완꿀보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서귀포 올레시장에서 꼭 먹어야 할 음식 베스트 3(쓰리)를 소개합니다. 올레시장은 제주 여행에 꼭 들러야 하는 곳이라는 것은 모두 알고 계시죠? 제주

bakul.tistory.com

 

 

[제주 성산 맛집] 혼밥 가능한 현지인 추천 갈치조림 맛집 / 부촌

안녕하세요? 완꿀보입니다. 설 연휴에 제주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제주 여행에서 관광지도 중요하지만, 맛집 또한 여행의 즐거움을 가져다주죠!! 1일 차에는 흑돼지 2일 차에는 정식(옥돔구이,

bakul.tistory.com

 

 

[제주도 여행] 절물 자연휴양림 / 국립자연휴양림 예약 방법

안녕하세요? 완꿀보입니다. 이번에 제주도 여행을 다녀오면서 들렀던 숙소이자 관광지인 절물자연휴양림을 소개합니다. 저희 식구들은 국립자연휴양림을 잘 이용하는 편이에요. 몇 년 전까지

bakul.tistory.com

 

 

[제주도여행] 김포제주 저가항공권 예매 사이트 /제주항공권 싸게 사는 방법

안녕하세요? 완꿀보입니다. 지난번 포스팅에서 제주 항공권을 저렴하게 사는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제주항공권 싸게 사는 법] 제주항공권 저렴하게 구매하기 꿀팁/ 제주항공권 예매/ 제주항

bakul.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