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맛집 리뷰

[김포 장기동 빵집] 디쎄베이커리 / 크로와상 식빵 맛집 / 일찍 가세요!

by 완전꿀정보 2022. 2.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완꿀보입니다.

오늘은 친구랑 갔던 김포 라베니체의 빵집, 디쎄베이커리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디쎄 베이커리

김포 한강신도시 라베니체에 맛집이 정말 많더라고요.

디쎄베이커리도 유명한 빵집 중 한 곳이에요.

 

민트색의 벽이 참 예뻐요.

한눈에 들어오는 매장이었습니다.

 

셰프의 이력이 대단한데요.

빵이 엄청 엄청 맛있는 곳인가 보아요.

점심 식사, 커피까지 마시고 들렀더니 빵들이 모두 사라졌더라고요. 

빨리 가세요!!!

 

실내가 아주 넓진 않았던 것 같은데, 사진을 찍어놓으니 매우 넓어 보이네요.
친구와 헤어지는 길이었는데, 멀리서 왔다고 친구가 맛난 빵집에서 빵을 사준다고 해서 가보게 된 곳이에요.

 

크로와상이 유명하다고 하던데 딸랑 1개 남아있어서, 냉큼 집어왔습니다. 

식빵도 잘 팔리는 품목이라고 해요. 

 

쿠키, 피칸파이, 스콘 정도가 조금씩 남아있었어요. 

천연 효모로 만든 빵이라 소화가 잘 된다고 하더라고요. 

첨가제도 일체 넣지 않는다고 하네요. 

건강한 빵집이었네요!

 

케이크도 참 예쁘게 생겼어요.

샌드위치는 다 나갔어요.

밀크티도 한 번 마셔보고 싶네요. 

집에 와서 친구가 사준 식빵과 크로와상을 꺼내 먹었어요.

아이들도 주기 싫었어요.

제가 크로와상 귀신이라 혼자 다 먹었어요. 

 

저희 집 근처에도 빵 맛집이 있다면, 아마 식비가 엄청날 것 같아요.

빵을 좋아하지만, 많이 자제하고 있답니다.

디쎄 베이커리, 친구와 다음에 또 가보고 싶어요. 

 

김포한강신도시 맛있는 빵집, 건강한 빵집 디쎄베이커리 추천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