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맛집 리뷰

부천 상동 카페 / 커피와 와인이 있는 수페이스

by 완전꿀정보 2023. 10. 18.
반응형

친구들과 상동의 <소코아>에서 식사를 하고, 근처에 있는  <수페이스>라는 카페를 방문했습니다. 하얀색의 외관이 깔끔하고 예쁘네요.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는 곳이에요. 

부천 상동 맛집 / 소코아

 

부천 상동 맛집 / 소코아

친구들과 라는 곳에 가보았어요. 카레, 우동, 카츠 등 일식이 주 메뉴입니다. 검색을 해 봤더니, 비주얼이 예뻐서 더욱 가보고 싶은 곳이었습니다. 소코아 부천점 경기 부천시 조마루로97번길 33-1

bakul.tistory.com

 

부천 상동카페 수페이스 SOOPACE

  • 0507-1306-7148
  • 경기 부천시 조마루로97번길 33-23 1층(상동역 2번 출구 470m)
  • 영업시간: 화-토(10:00-22:00) / 일(10:00-18:00) / 격주 월요일 정기휴무

부천상동카페 수페이스
수페이스 실내 

테이블마다 생화가 꽂혀 있고, 각종 식물 화분, 그리고 꽃장식에서 따뜻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어요. 식물관리는 쉬운 일이 아닐 텐데, 사장님의 센스를 엿볼 수 있네요. 

수페이스는 와인도 판매한다는 점이 특이한 것 같아요.  매일 추천 와인을 한 잔에 8,000원에 맛볼 수 있어요. 와인의 다양한 맛과 향을 음미할 수 있어요. 와인 냉장고에 많은 와인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브런치 카페라서 샌드위치, 샐러드, 토스트 등의 메뉴도 맛볼 수 있습니다.

 

수페이스 음료 메뉴

저희가 마신 것은 아메리카노, 흑임자라떼, 아인슈페너였어요. 제가 특별한 메뉴를 시켜보았어요.  흑임자크림라떼는 고소하면서도 흑임자 크림이 부드럽더라고요. 이에 많이 껴서, 나중에 치아를 보니 부끄부끄.. 잘 확인하면서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카페 안쪽에 공간 분리가 가능할 것 같아서, 미리 예약하고 소모임을 해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아늑한 분위기기에서 모임을 하면 행복할 것 같아요. 다음번 방문에는 와인을 꼭 마셔보고 싶네요. 음료 가격은 4,000원-7,000원 사이인 것 같아요. 근처 방문하실 때 들러보세요.

 

<내 돈 내산 리뷰>입니다.

 

부천상동맛집 파스타 전문점 메라빌리아

 

부천상동맛집 파스타 전문점 메라빌리아

부천의 맛집을 잘 아는 친구가 이탈리아 가정식을 파는 곳이 있다며 소개해주었습니다. 부천 상동 카센터 골목에 위치한 라는 곳입니다. 이미 알만한 사람은 다 가 본 곳이었나 봐요. 네이버 별

bakul.tistory.com

계양산 맛집 국수와 막걸리

 

계양산 맛집 국수와 막걸리

좋은 가을 날씨에 집에만 있기가 아쉬워 근처에 있는 계양산 둘레길 산책을 했습니다. 계양산 야간 등산을 한 적이 있었는데, 계단으로만 산행을 하는 코스라 매력을 많이 느끼지 못했어요. 둘

bakul.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