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맛집 리뷰

[불금엔 치맥] 교촌허니콤보퐁듀치즈볼/ 교촌리얼후라이드순살(feat.교촌치킨 앱 주문, 칭따오 맥주)

by 완전꿀정보 2022. 1.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완꿀보입니다.

 

오늘은 선물 받은 카톡 기프티콘으로 교촌 치킨을 주문 해먹은 이야기를 포스팅해보겠습니다.

기프티콘을 선물을 받으면, 가끔 사용이 난감할 때가 있더라고요.

앱을 깔아야 하고, 또 딱 그 메뉴만 시켜야 하는 경우도 있는 것 같았어요.

 

교촌치킨은 그래도 자주 선물 받는 아이템이라서 그런지, 저는 앱이 깔려있었고요.

이번에 주문하면서, 다른 메뉴를 시켜도 된다는 것을 알게 되어 글을 쓰게 되었어요.

 

[교촌치킨 앱 주문]

제가 가입을 했는지는 모르겠는데, 주문을 했던 기록이 남아있어서 그런지.

이름도 뙇! 주소도 뙇!! 저장이 되어 있더라고요.

처음에 깔고 하는 것이 좀 번거롭긴 했는데, 사용상의 불편한 점은 없는 것 같았어요. 

교촌치킨 앱

 

제가 주문한 치킨들이에요.

허니콤보 퐁듀 치즈볼 세트 교촌 리얼 후라이드 순살을 시켜보았어요. 

제가 받은 쿠폰을 맨 오른쪽 사진의 모바일 상품권 등록에 등록하면 바로 적용이 됩니다. 

교촌치킨 앱 주문

 

처음에 선물 받은 쿠폰이 허니콤보+레드콤보 웨지감자세트였어요.

그런데, 저희 식구들이 매운 것을 잘 못 먹다 보니 다른 메뉴로 주문하게 되었네요.

기프티콘으로 선물받은 것과 다른 메뉴를 주문해도 되니 너무 좋았어요.

저희는 기프티콘+금액을 추가해서 저희 입맛에 맞는 것을 주문하였답니다.

교촌치킨 앱 주문

 

앱 활용이 매우 편리하더라고요.

다음에도 이용할 생각이에요.^^

 

[허니콤보퐁듀치즈볼세트]

허니콤보는 우리가 생각하는 달달한 간장치킨 맛이고요.

다리와 날개로 이루어져 있어서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요.

저희 식구들은 가슴살을 좋아하지 않아서 딱인 메뉴입니다.

퐁듀치즈볼은 이름만 그럴싸하지, 그냥 치즈볼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허니콤보
퐁듀 치즈볼

 

[교촌리얼후라이드순살]

저희 아이가 후라이드를 좋아해서, 후라이드 치킨을 시켰는데요.

품절이라고 연락이 와서 순살로 바꿔 주문을 했습니다.

사진으로는 맛을 표현해낼 수가 없네요. ㅎㅎ

맛있었어요^^

교촌치킨 리얼후라이드 순살

치킨무, 소금, 소스가 함께 와요.

소스는 겨자+마요네즈 맛이에요. 

곁들임 

치킨을 제대로 먹었네요.

사실, 저는 질려서 몇 조각 못 먹는데요. 이번에는 먹고 또 먹고 했네요. 

아이들도 잘 먹었어요. 

교촌치킨 허니콤보, 리얼후라이드 순살

 

제가 좋아하는 칭따오 맥주입니다.

뮤 온라인게임과 함께 이벤트를 하나 봐요.

로그인을 하라고 해서, 포기했어요.

칭따오 맥주

 

불금에 치맥 어떠세요?^^

오늘 하루 마무리 잘하시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