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맛집 리뷰

[크리스마스 이브] 홈파티 준비_씨탑 유진 참치/ 유진마트_인천 맛집, 회포장

by 완전꿀정보 2021. 12.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완꿀보입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원 제한도 있고, 밖에 나가서 먹기가 꺼려지죠?

크리스마스 이브를 어떻게 보내면 잘 보냈다고 소문이 날까? 고민이 되실 거예요.^^

오늘 소개할 곳은 인천 계양구의 회, 해산물 판매점 유진참치입니다.

저희는 나가서 먹기보다는 집에서 음식을 자주 사다 먹는데요.

'유진참치' 이곳은 가성비 최고예요. 

 

 

지지난주에 부모님 댁에 가면서 유진참치에 들러 조촐하게 회와 초밥을 사갔답니다.

오전에 가니 사람도 없고, 상품도 많이 있어서 좋았어요.

회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포장해서 집에서 드시기 부담 없으실 거예요.

 

 

[영업시간]

월-금: 10:00-20:30

토-일: 9:00-10:30

 

유진마트 주차장에서 찍은 모습

주차장이 크고 넓기 때문에, 주차 걱정 없이 쇼핑하실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 확인하세요.

사진을 많이 찍어왔어요.

2-3주 전이라 물건이 동일하진 않겠지만,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한번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없는 것 빼고 다 있어요^^

신선한 연어를 할인해서 판매하고 있어요!
건어물도 다양합니다. 
냉동 새우/ 크기도 다양하고, 종류도 다양해요 / 튀김도 있어요.
각종 젓갈류 / 곁들임 음식

명란젓, 낙지젓 / 초생강, 와사비, 락교 등도 있네요!!

 

오늘의 특가 상품도 있고, 저희 식구들이 좋아하는 문어숙회도 있네요.

손질된 것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요.

가격이 꽤 저렴하죠?

 

저희 아이들이 좋아하는 회초밥입니다.

모둠초밥/ 광어초밥 / 연어초밥 / 새우초밥이 있고, 그때그때 종류가 약간씩은 바뀌는 것 같아요.

사람 많을 때 가면, 초밥 사려는 사람들이 줄을 서있답니다.

 

요즘 방어회 철이잖아요.

저희도 방어회를 구매했습니다.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모두 맛있게 츄르릅~~!!

참다랑어/ 고등어

혼마구로, 진짜 생고기 비주얼이네요. 

다음에 구매해보고 싶어요~

유진참치는 참치로 유명한 곳이라서, 요런 걸 사야 하는데 말이죠!!

 

고등어회는 제주에서만 먹을 수 있는 줄 알았더니.. 아닌가 보네요.

데코레이션을 빨간색으로 해놓으니, 더 맛있어 보여요.

 

송어회/ 연어회

막 투박하게 쌓아놨지만, 회가 두툼하니 먹음직스러워요.

제가 좋아하는 송어회네요^^

 

아래는 튀김/ 구이류입니다.

집에서 생선을 굽거나 튀기면 냄새가 많이 나잖아요.

가끔 이렇게 사다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저희 식구들은 이날 왼쪽에 있는 튀김을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튀김류
연어류
반건조 생선

정말 볼거리, 먹을거리가 많지요?

매장도 정말 커요!

매장 곳곳의 모습
제수용품/ 오징어

제수용품도 있고, 각종 음료와 채소류도 있어요.

이번 설 명절에 유진참치에서 한꺼번에 장을 봐도 될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짜잔~

제가 장 봐온 음식들이에요.

지금 보니 또 먹고 싶네요^^

 

가성비 좋은 씨탑 유진참치, 유진마트

이번 크리스마스에 가족들과 조촐히 보낼 때 이용해보시는 거 어떨까요? ^^

회와 초밥을 저렴한 가격에 만족하며 맛볼 수 있답니다!!

 

 

* 이 포스팅은 내 돈 내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