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맛집 리뷰

[이마트 피자] 대빵 큰 이마트 피자/ 내돈내산 후기 / 새우&치킨 피자 가격 정보

by 완전꿀정보 2022. 1.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완꿀보입니다.

오랜만에 이마트에 간 김에 가성비 갑인 이마트 피자를 사먹고, 내돈내산 리뷰합니다. 

 

이마트 피자 가격 / 메뉴 정보

12,500원~15,500원이네요.

저희 가족은 치즈 피자를 좋아해서 그것을 구매하려고 했는데요.

오늘은 세 가지 치즈피자가 품절되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3 가지 맛 피자를 시켰는데, 그것도 품절되었다고 하네요!!

가장 비싼 피자는 6 가지 맛 피자였고, 15,500원입니다.

가장 저렴한 피자는 세 가지 치즈피자, 12,500원입니다. 

 

아무튼 품절이 되었다고 해서, 저희는 새우&치킨 피자를 시켰답니다.

주문 후 15분 정도면 피자가 나옵니다.

주문을 하고 기다리는 시간 동안 다른 상품을 구매했어요.

 

피클은 따로 판매하고요.

조각피자도 판매를 하고 있어요.

한 조각에 2,500원-3,500원 정도 하는 모양이더라고요.

 

요즘은 1인 가구도 많으니 한 조각만 구매해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이 피자는 한조각 먹으니 배부르더라고요.

 

피자박스가 카트를 뒤덮고 있어요. 매우 큽니다.

사진으로는 표현을 못해서 아쉽네요.

 

이마트 새우&치킨 피자

14,500원의 가격치고는 매우 알차요.

다른 매장보다도 더 알찬 느낌이었어요.

저희가 만약, 59 쌀피자에서 피자를 시킨다면 2판은 시켜줘야 하거든요.

이 피자는 한판이면 네 식구 먹기에 충분하네요^^

 

집에서 사용하는 큰 접시에도 가득 찹니다.

오른쪽 사진 보시면 새우도 꽤 크죠?

그리고 그 밑에는 치즈인 줄 알았는데, 감자 샐러드? 크리미 한 감자? 가 있어요.

정말 맛있었어요. 

 

이름은 새우&치킨 피자였는데, 치킨은 어디 있나 싶긴 합니다. ㅎㅎ

토핑 중 까만 것들이 치킨이겠죠?

새우에만 집중했나 봐요.^^

 

저녁 한 끼 간단하게 뚝딱 해치웠어요.

요즘은 식당에서 식사를 하면 1인 최소 7-8,000원의 식사비가 들잖아요. 

매우 가성비가 좋네요.

 

가끔, 큰 마트에 가면 정말 돈을 많이 쓰게 되거든요.

그래서 잘 가지 않는 편입니다.

심지어 주차에, 계산에, 동선까지... 시간도 많이 써서 많이 화가 나요 ㅜㅜ

오늘 어쩔 수 없이, 상품권 교환을 할 일이 있어 이마트에 가게 되었어요.

어쩔 수 없이 가야 할 일이 생겼는데, 저녁이라도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어서 다행이었어요. ㅎㅎ

 

이마트에 다음에도 가게 된다면(자주 안 가요. 1년에 2-3번?)

맛있고 저렴한 이마트 피자를 또 사 오겠습니다.!!

이마트 피자 강추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