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맛집 리뷰

[상동역 맛집] 아리아리 정선 곤드레밥

by 완전꿀정보 2022. 6. 26.
반응형

친구와 함께 상동역에 곤드레밥을 먹으러 갔어요.

둘 다 오전에 일찍 밥을 먹은 터라, 고픈 배를 움켜쥐고 들어갔습니다. 

상동역 아리아리 정선 곤드레

상동역 3번 출구에서 바로 보여요.

아리아리정선 상동점으로 검색하면 됩니다.

네이버 별점은 4.35점이에요. 

아리아리정선 상동점

아리아리정선 상동점 메뉴

기본 정식: 12,000원 

제육 정식: 16,000원 

쭈꾸미, 제육 주꾸미, 황태구이 정식: 17,000원

야채 숯불 돼지, 더덕구이 정식: 19,000원

보리굴비 정식: 28,000원

아리아리정선 메뉴

그 외 반건조 생선 정식도 있습니다.

저희는 기본 정식을 시켰는데, 그 양도 정말 푸짐해요.

그리고 반찬을 셀프로 추가하여 먹을 수 있습니다.

먹느라 정신 없어 셀프바를 촬영하진 못했어요.

 

아리아리정선 곤드레밥 기본 정식

12,000원짜리 한상입니다. (2022 6/26 기준)

요즘 물가가 치솟아 언제 가격이 오를지 몰라서 날짜를 적어보았어요.

양이 적은 듯 하지만, 그렇다고 다 먹지도 못했어요. 

곤드레 정식
곤드레 정식의 다양한 반찬

항공 샷으로 예쁘게 담아지지 않아, 반찬들을 나눠서 찍어보았어요.

곤드레도 꽤 많이 들어있고, 마지막에 누룽지를 먹으니 든든해집니다. 

 

요 며칠 제대로 된 밥을 먹지 못해서 그런지, 속이 편안해지는 식사였어요.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

또 가고 싶은 곳입니다.

부천시민들에게 추천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