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요알못의 한끼 뚝딱 음식

[요알못의 한끼 뚝딱] 한 그릇 음식_크림 스파게티(feat. 코스트코 스파게티 면/ 폰타나 소스_

by 완전꿀정보 2022. 1.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완꿀보입니다.

 

요리를 싫어하지만, 이왕 하는 요리!!

포스팅이라도 해보자는 심정으로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상품들로 크림 스파게티를 해보았습니다.

가격 정보
갈로팔로 스파게티 면*6개 묶음: 11,990원
폰타나 카르니아 크림소스*3개 묶음: 9,690원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스파게티면 / 폰타나 카르니아 크림

[크림 스파게티 만들기]

1. 양파와 베이컨을 칼로 썰어둡니다.
2. 면을 9-11분 정도 삶습니다.
3. 기름을 두르고 양파, 베이컨을 볶습니다.
4. 면과 소스를 넣고 또 볶습니다. 

만들 때, 좀 힘들었던 것 같은데 적어놓으니 왜 이렇게 간단하죠? ^^

제가 요리를 많이 싫어해서 그런가 봅니다.

하지만~ 아이들이 맛있게 먹으니 정성을 다했어요^^

 

베이컨과 양파

얇은 베이컨은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 구매했어요.(2,000원)

제가 진짜 살림 머리가 없나 봐요. 

베이컨을 한 줄씩 떼서 자를 걸.. 하고 후회를 했답니다. ㅎㅎ

베이컨과 양파를 썰어줍니다.

 

스파게티 면 삶기 9-11분 정도

면 삶는 모습입니다.

저에게는 저 시계가 꼭 필요해요.

요리할 때, 아이들 공부할 때 유용합니다.

9-11분이라고 해서 10분 정도 삶았어요.

 

+ tmi 
저런 시계를 구글 시계라고 하더라고요.
가운데 있는 동그란 단추?를 돌리면 시간만큼 연두색 부분이 노출되고요.
정해놓은 시간이 다 되면, 삐삐비하고 알람처럼 울립니다.
한 번 울리고 끝이에요.

 

기름을 두르고 베이컨과 양파를 볶다가, 면과 소스를 넣어 같이 볶아줍니다. 

팬에 양파, 베이컨을 볶은 뒤 소스와 면 넣기

 

완성된 크림 파스타 

 

김치와 피클

반찬으로 김치와 피클을 내주었습니다.

친정 엄마도 초대해서 4명이서 맛나게 먹었어요.

텐더 치킨 샐러드도 먹었는데, 그건 다음에 리뷰하도록 할게요.

너무 간단한데, 설거지가 엄청 나왔네요.

 

아이들도 너무 좋아하는 한 끼 뚝딱! 한 그릇 음식 크림 스파게티!!

만약에 크림 스파게티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로제나 토마토소스를 활용해보세요.

 

아이들 방학 동안은 이렇게 요리할 일이 많을 것 같아요.

다음 리뷰도 기대 부탁드립니다. 

 

 

[요알못의 대충 만들었지만 맛있는 한 끼]

 

[요알못의 한끼 뚝딱] 한 그릇 음식_대충 만들었지만 맛있는 카레(feat. 카레의 여왕)

안녕하세요? 완꿀보입니다. 요즘 아이들 방학이라 삼시 세끼를 챙겨 먹이는 게 일이네요. 저는 요리를 진짜 싫어해요. ㅎㅎ 근데, 잘합니다!! 저희 어머니가 음식 솜씨가 좋으시거든요. 맛난 것

bakul.tistory.com

 

 

[코스트코 추천상품] 유부초밥 만들기 (feat. 나만의 간단 레시피)/ 한성 유부초밥 박사

안녕하세요? 완꿀보입니다. 지난주에 코스트코를 다녀왔습니다. 아이들이 방학을 해서, 삼시 세끼 챙기는 것이 일이더라고요. [한성기업 유부초밥 박사] 160g*4 총 640g / 56 매입(8인분)을 구매했습

bakul.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