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맛집 리뷰

[서울역 맛집] 서울 스퀘어 맛집 카니발 피자

by 완전꿀정보 2022. 8. 28.
반응형

친구가 외국에서 오랜만에 한국에 들어왔어요.

서울역이 그나마 접근성이 좋아 맛집을 찾던 중, 주말에도 여는 카니발 피자를 가게 되었어요.

사실, 저희는 대낮에도 맥주 한 잔 마실 수 있는 곳을 찾았습니다.

카니발 피자!! 아주 딱이었어요.

 

서울역 카니발 피자

주소: 서울 중구 한강대로 416 서울스퀘어 지하 1층 서울역 9번 출구에서 56m

전화번호: 02-6456-8752

영업시간: 매일 11:00-21:00

 

서울 스퀘어 카니발 피자

8월에 계속 비가 많이 와서, 역에서 내려 비를 맞지 않고 갈 수 있는 곳을 찾아보았습니다.

서울 스퀘어는 서울역 지하에서 이동할 수 있는 곳이라, 우산을 펴는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어요.

서울역 카니발 피자

서울스퀘어 지하 출구로 들어가자마자 카니발 피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친구들과 9시부터 만나서 스벅에서 수다를 떤 뒤, 점심을 먹으러 카니발 피자로 갔어요.

수다에 이미 지쳐, 점심 식사가 간절했습니다.

 

앞에 배달 주문인지, 단체 손님이 있다기에...

맥주를 시켰어요. 오전 11시라는 사실은 저희는 관계치 않습니다.

 

카니발 피자 대표 메뉴

맨 위에 있는, 치즈 폭탄 피자를 시켰습니다.

가격은 21,800원입니다.

치즈가 줄줄줄 흘러넘쳐요.

감당하기 힘든 정도입니다. 맛도 최고!

카니발 치즈폭탄

아래 메뉴는 논현 떡볶이 파스타입니다.

13,800원입니다.

매콤하면서도 자꾸 손이 가는 맛이었어요. 

카니발 피자 논현 떡볶이 파스타

두 메뉴 다 맥주 안주로 딱이었어요. 

여자 4명이서 먹기도 괜찮은 양이었습니다.

맥주를 먹어서 그럴지도 몰라요^^

 

일요일에 서울역 부근에 여는 맛집이 많지는 않을 것 같아요.

카니발 피자, 추천할게요^^

 

[서울역 가볼 만한 곳]

[서울역 맛집] 토끼정_일본 가정식 백반 추천

 

[서울역 맛집] 토끼정_일본 가정식 백반 추천

친구와 서울역에서 만나게 되었어요. 비가 정말 많이 와서, 서울역사의 맛집을 찾아보게 되었어요. 친구와 대학원을 다니면서 서울역에서 KTX를 많이 이용했었는데, 그때 들렀던 토끼정에 오랜

bakul.tistory.com

[서울역 카페] 더 하우스 1932 / 서울역 핫플

 

[서울역 카페] 더 하우스 1932 / 서울역 핫플

친구들과 오랜만에 서울역에서 만나게 되었어요. 주말 서울역 식당은 오픈이 좀 느린 편이라, 카페에서 먼저 만나기로 했습니다. 친구가 알아본 곳은 <더 하우스 1932>, 가보기 전에는 핫플레이스

bakul.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