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맛집 리뷰

[부천 시흥 카페] 빵 맛집 늘솜당 베이커리

by 완전꿀정보 2022. 8. 19.
반응형

얼마 전 다녀온 늘솜당 베이커리를 소개합니다.

여우고개에서 식사를 하고 디저트를 먹으러 다녀온 곳이에요.

 

[부천시흥 여우고개 맛집] 갈비가 맛있는 장원가든

7월 초 동료들과 회식을 하러 '장원가든'에 갔습니다. 오랜만에 야외에서 기분내며 식사를 하려고요. 날씨가 너무 더워 야외에서 먹기가 엄두가 나지 않더라고요. 드라이브하며 교외로 나가 먹

bakul.tistory.com

 

늘솜당 베이커리

야외 정원이 아름다운 곳이에요.

빵 종류가 많고 맛도 좋아 추천합니다.

영업시간: 매일 오전 10시-오후 10시

주차 공간 매우 넓음.

야외 좌석도 많아 날씨가 선선해지면 이용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애견 동반 가능하다고 하니, 이용 전 문의해보세요.

문의 전화: 0507-1330-0950

늘솜당 야외 

늘솜당 베이커리 빵 

1층에 빵이 진열되어 있는데, 정말 먹음직스러운 빵들이 가득해요.

무엇을 골라야 좋을지 고민이 된답니다.

케이크, 쿠키 종류도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가 있어요.

친구들과 좋아하는 빵 하나 씩 골라먹고, 나중에 제가 좋아하는 것들은 또 구매해서 가족들과 먹었어요.

지출이 꽤 큽니다.

늘솜당 베이커리의 많은 빵

늘솜당 커피

음료 종류도 꽤 많아요. 

저는 디카페인을 마셨는데, 그건 좀 별로였어요.

다른 음료는 맛있다고 하네요.^^

늘솜당 음료

늘솜당 실내 인테리어

1층에는 빵과 커피를 구매할 수 있는 공간과 분리된 커피 마실 수 있는 좌석이 있어요.

2층 좌석도 꽤 넓은 편인데, 사람들이 없는 곳만 찍었어요. 외부로 나갈 수 있는 좌석도 있더라고요.

공간이 매우 넓어 많은 사람들이 한꺼번에 이용할 수 있어요. 

요즘은 비도 오고, 날씨가 많이 더워 야외 좌석은 비추합니다.

날씨가 좀 선선해지면, 야외에서 푸른 잔디 보면서 커피 한잔 하고 싶네요.

가족들과 함께 가보고 싶은 카페입니다. 

곧~ 가볼 수 있겠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