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맛집 리뷰

[제천 맛집] 세명대 돈마을_저렴하고 맛있는 고기집

by 완전꿀정보 2022. 8. 31.
반응형

세명대 근처의 저렴하고 맛있는 고기집을 추천합니다.

<돈마을>이라는 곳이에요.

여름 휴가 때 세명대 근처에 가게 되었는데, 대학가라 그런지 문열린 식당이 많지 않더라고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장사가 무지 잘 되는 곳이 있어서 들어가보게 되었습니다

제천 맛집 세명대 돈마을

충북 제천시 송학면 도화로 1 돈마을

영업시간: 매일 17:00-새벽 2:00(학기중 무휴, 방학 때도 거의 쉬지 않음)

전화번호: 0507-1307-8966

 

제천 돈마을

세명대 돈마을 메뉴

저희는 통삼겹을 먹었습니다. 9,900원 

왕 소금구이를 먹으려고 했는데, 방학이라 준비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먹고 막창이랑 양념, 껍데기까지.. 

있는 거 다 먹었어요. 

반찬이 먼저 나옵니다. 그러면 주문을 하면 돼요.

반찬을 다 먹고 나면 셀프코너에서 또 가져오면 됩니다.

저렴한 고깃집인데, 명이나물까지 나오다니..

대박이죠? 

된장찌개도 정말 맛있고, 또하나의 대박은 음료는 무료입니다. 

돈마을 반찬

돈마을 삼겹살

가격이 저렴하다고 해서, 냄새가 나거나 맛이 없는 것도 아니랍니다.

세 가족이 단체로 가서 먹었는데, 아이들도 정말 맛나게 먹었어요.저희는 타지역 사람들이지만, 그곳에 사는 주민들도 가족끼리 와서 먹는 모습을 보니, 맛집임을 알겠더라고요.

막창도 시켜먹었는데, 카레 가루에 찍어 먹으니 색다르더라고요.

껍데기는 서비스로 주셨답니다.

 

냉면도 5,500원 가격이면 대만족입니다.

돈마을 냉면

사장님과 알바분들도 친절해요. 또 가고 싶네요.

가족들과 휴가를 가서 우연찮게 들르게 되었는데, 

저렴한 가격에 배부르게 먹게 되어 만족스러웠습니다.

세명대학교 학생들이 부럽네요^^

 

[제천/ 영월 여행 관련 글]

 

[제천 여행] 제천 가볼만한 곳_청풍호반 케이블카

지난 글에 제천여행 명소로 능강계곡과 의림지를 소개했어요. [제천여행] 능강계곡 물놀이 꿀팁 제천으로 여름휴가를 다녀왔습니다. (2022.7.29. 방문후기) 좋은 계곡이 많다길래 어디로 가면 좋을

bakul.tistory.com

 

 

[제천여행] 제천 가볼만한 곳_의림지, 의림지 맛집 대동갈비

여름휴가 때 제천과 영월에 다녀왔어요. 제천 능강계곡에 다녀온 후기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제천여행] 능강계곡 물놀이 꿀팁 [제천여행] 능강계곡 물놀이 꿀팁 제천으로 여름휴가를 다녀왔습

bakul.tistory.com

 

 

[영월 여행] 영월 가볼만한 곳 2탄_별마로 천문대, 한반도 지형

영월여행 추천지를 소개합니다. 이전 글에서는 영월역과 맛집, 동강다슬기를 추천했어요. [영월 여행] 영월 가볼만한 곳 1탄_영월역, 영월맛집 동강다슬기 [영월 여행] 영월 가볼만한 곳 1탄_영월

bakul.tistory.com

 

 

[영월 여행] 영월 가볼만한 곳 1탄_영월역, 영월맛집 동강다슬기

여름휴가를 제천과 영월로 다녀왔습니다. 숙소가 제천이라 첫날은 영월의 몇 군데를 들르게 되었어요. 고씨동굴을 가고 싶었는데, 천문대 예약시간이 맞지 않아 들르지 못했네요. 첫 번째 포스

bakul.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