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맛집 리뷰

불금엔 역시 노랑통닭 3종(후라이드, 양념, 깐풍치킨) 세트_인생 치킨을 만나다

by 완전꿀정보 2022. 4. 15.
반응형

생일에 친구가 노랑통닭의 치킨 쿠폰을 선물로 주었습니다. 두 달이나 지났는데 이제 사용을 했네요. 노랑통닭은 제가 사는 동네에는 배달이 오지 않아 주문을 한 뒤 포장을 해서 가져왔습니다. 근처에 간 김에 배달비도 아낄 겸 포장을 했는데요. 미리 매장에 전화한 뒤, 카카오톡 기프티콘이 사용 가능한지 확인을 했습니다.

노랑통닭 3종 세트 

  • 후라이드, 양념, 깐풍치킨이 포함됩니다.
  • 치즈볼과 콜라 포함 가격은 25,000원입니다. 

노랑통닭 3종 세트

착한데 맛있는 노랑통닭

마동석 배우가 모델이네요.

저나트륨 1위에 선정되었습니다.

노랑통닭

왼쪽이 양념과 깐풍치킨이고, 오른쪽이 후라이드를 접시에 담은 모습니다. 

남편, 고등학생 아이, 저 셋이서 먹어도 부족하지 않은 양이었습니다.

둘째 아이가 친구 집에서 저녁을 얻어먹고 와서 다행입니다. 

겉이 바삭바삭하고 담백합니다. 

제가 먹은 후라이드 치킨 중 이렇게 맛있는 것은 처음 먹어본 것 같아요.

튀김이 정말 맛있어서, 감동이었어요. 

강추합니다. 

노랑통닭 깐풍치킨 후라이드 양념 세트

치즈볼입니다. 

이 또한, 어떤 기름을 쓰는지... 

겉이 바삭바삭하고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어요.

보통 치즈볼은 한 개만 먹고 아이들에게 양보를 하는데 오늘은 두 개 먹었습니다. 

노랑통닭 치즈볼

노랑통닭은 저희 동네에 배달은 오지 않지만, 앞으로는 자주 사먹을 것 같아요.

그동안은 생일선물로 교촌이나 BBQ를 많이 받았거든요.

앞으로는 노랑통닭 쿠폰을 받고 싶을 정도로 오늘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앞으로 단골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불금 배달 추천음식은 아래를 확인하세요!

 

[불금엔 치맥] 교촌허니콤보퐁듀치즈볼/ 교촌리얼후라이드순살(feat.교촌치킨 앱 주문, 칭따오 맥

안녕하세요? 완꿀보입니다. 오늘은 선물 받은 카톡 기프티콘으로 교촌 치킨을 주문 해먹은 이야기를 포스팅해보겠습니다. 기프티콘을 선물을 받으면, 가끔 사용이 난감할 때가 있더라고요. 앱

bakul.tistory.com

 

[떡볶이 치킨 맛집] 걸작 떡볶이/치킨_배달로 한끼 뚝딱 해결했어요.

안녕하세요? 완꿀보입니다. 오늘은 요기요에서 떡볶이를 시켜먹었어요. 저희 식구들은 매운 음식을 잘 못 먹거든요. 그나마 덜 매운맛이 있는 걸작 떡볶이에서 시켜먹게 되더라고요. 걸작 떡볶

bakul.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