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맛집 리뷰

[부천 현대백화점 맛집] 구첩 샤브_따뜻한 국물이 생각날 때 샤브샤브

by 완전꿀정보 2021. 12.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완꿀보입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나이가 들어서인지, 따뜻한 국물 음식만 땡기네요 ㅜㅜ
얼마 전 평일에 친구와 약속이 있었는데요.

현대백화점 8층 식당가에서 만나게 되었어요.
여러 가지 메뉴로 고민을 엄청 했는데, 친구가 따뜻한 국물을 먹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이심전심!!이었습니다.

역시 오래된 친구가 최고예요~!
(제가 포스팅했던 글도 첨부해볼게요!!)
2021.10.25 - [오늘의 공부/오늘의 성어] - [이심전심 / 以心傳心] 마음은 서로 통한답니다.

[이심전심 / 以心傳心] 마음은 서로 통한답니다.

이심전심 [以心傳心] 以: 써 이 / 心 : 마음 심 / 傳 : 전할 전 / 心 : 마음 심 「석가(釋迦)와 가섭(迦葉)이 마음으로 마음에 전한다.」 마음과 마음이 통(通)하고, 말을 하지 않아도 의사(意思)가 전

bakul.tistory.com

[부천 현대 구첩샤브]

현대백화점 8층 식당가에 위치해있습니다.
저랑 친구랑 평일 1시 30분쯤 만났는데요.
한 3 테이블 정도만 차있었어요.
지하 식당가는 바글바글하다고 했는데, 오미크론이 덮치기 시작한 때에 사람이 없어서 좋았어요.


샤브 포장 판매도 하고 있어요.
다 먹고 나니 아이들 생각이 나서, 다음번에는 포장을 해봐야겠다 싶었어요.

[메뉴판]

세트 메뉴로 먹으면 저렴해요.
모밀을 먹고 싶었는데, 계절 메뉴라 현재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저희는 커플 A세트를 먹었어요.
- 꽃마름 샤브 2인+스위트 칠리 새우튀김 1 =42,000원입니다.
그런데, 둘이 샤브 2인도 충분하더라고요.
스위트 칠리는 나중에 다 못 먹어서 아까웠어요 ㅜㅜ


**카카오톡 채널 추가를 하면, 샤브 고기 1인분 또는 음료를 줍니다.
저희는 고기를 추가했는데, 다 먹긴 했지만, 배가 정말 많이 불렀어요.
잊지 말고 꼭 친구 추가하세요^^


테이블 세팅과 음식들을 찍어봤어요.
저 근데, 포스팅하려고 했는데 먹느라 정신이 없었나 봐요?
탕에 고기를 담가 먹은? 사진이 없네요? ㅎㅎ
이해해주세요^^

위의 사진 보시면, 야채와 왼쪽 아래 샤브 고기는 꽃마름 샤브에 제공되는 것이고요.
오른쪽은 이벤트로 제공되는 고기입니다.
칠리새우는 세트메뉴에 포함된 것이에요.
그런데 원래 반찬? 에 새우가 제공되니깐, 굳이 칠리새우는 안 시켜도 될 것 같아요.
다음에는 탕수육을 시키든지, 아니면 세트메뉴를 굳이 먹지 않아도 되겠습니다!

제공되는 반찬은 꽃마름 샤브를 시키면 나오는 것들인데요.
가운데 튀김류/ 면/ 떡볶이를 제외하고는 모두 리필이 되는 것들이에요.
아래 왼쪽에 있는 건 잡채인데, 마치 짜장면 같이 사진이 나왔네요 ㅎㅎ


디저트 셀프바가 있어요.
아메리카노와 아이스크림을 먹을 수 있는데요.
저희는 따로 커피를 마시려고 자리를 옮겼답니다.


안쪽으로 매장이 크지만, 손님들이 있어서 나가면서 찍어봤어요.
유아용 의자도 잘 갖춰져 있고, 청결하네요^^


친구가 점심을 사줘서 더 맛있게 먹었습니다.
코로나만 아니라면 더 자주 만나서 수다 떨고 싶네요^^

샤브샤브는 실패할 일은 별로 없는 음식인 것 같아요.
요즘 같이 추운 겨울에는 샤브샤브가 최고!!
구첩샤브 한번 들러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