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제품 리뷰

[주방용품 추천] 모도리 실리콘 도마 세트

by 완전꿀정보 2023. 3. 12.
반응형

이사를 하면서, 오래된 주방 용품을 새것으로 바꾸었습니다.

원래 쓰던 도마가 용도가 구분되는 조셉조셉 도마였는데요.

이것도 많이 사용하다 보니, 칼집이 많이 나고, 색이 바랬습니다.

이번에 여기저기 검색을 해보다가, 모도리 도마를 구매했어요.

 

모도리 도마 세트

구매 전, 마음에 들었던 점입니다.

  • 실리콘 재질이다.
  • 용도를 구분해서 사용할 수 있다.
  • 구부러져서 사용하기 편리하다.
  • 세척 후 말리기 좋다.
  • 깔끔하게 보관이 가능하다.

요렇게 배송이 왔습니다.

요새는 주방 제품도 센스 있는 느낌으로 포장이 되어 있네요.

도마세트

 

파스텔 톤, 4가지 색상입니다.

김치를 썰거나 할 때는 물이 들 수 있으니 진한 색을 사용하라고 하네요.

모도리 도마 

탄성이 좋아 구부러집니다.

음식을 썬 뒤, 바로 냄비나 프라이팬에 담을 때 도마를 살짝 구부려 담으니 흘리는 재료 없이 깔끔합니다.

 

거치대는 자석으로 되어 있어, 메모 등을 적어 둘 수 있더라고요.

그리고 거치대 사이사이가 뚫려 있어서, 덜 말라도 걸어두고 말리면 되어서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습니다.

수도꼭지 뒤쪽이나, 아니면 식기건조대에 도마가 자리를 차지하고 있으면 보기가 흉하더라고요.

모도리 도마

저희 집에서 요리를 주로 하는 남편이, 칼 스크래치가 생기지 않는다고 좋은 제품이라고 하네요. 

모도리 도마

뜨거운 물을 부어, 소독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디자인도 예쁜데, 사용하기도 편리하니 정말 좋습니다.

내 돈 내산 상품!! 추천해 봅니다.

 

예쁜 상품이 많아 보이네요.

한번 살펴보세요^^

https://www.mdri.kr/index.html

 

모도리, 머물고 싶은 부엌을 만듭니다

건강하고 여유로운 한국인의 주방을 위한 최적의 제품을 연구합니다.

www.mdri.kr

 

 

다양한 제품 추천 글

[의자 커버 추천] 버리지 말고 리폼하세요!

 

[의자 커버 추천] 버리지 말고 리폼하세요!

이사를 하면서, 웬만하면 버리지 말고 고쳐 써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비용도 많이 들고, 환경에도 나쁜 영향을 미칠 것 같고, 아깝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식탁의자의 가죽이 다 찢어

bakul.tistory.com

[가습기 추천] 윤남텍 가습기 / 진짜 강추

 

[가습기 추천] 윤남텍 가습기 / 진짜 강추

추운 날씨가 되니 아이 방이 많이 건조해져 코피가 많이 나더라고요. 기존에 쓰던 가습기가 있지만, 쓰지 않은지 오래되었어요. 오랫동안 주변 지인들이 추천해 줬던 가습기인 를 구매해 보았습

bakul.tistory.com

[다이소 추천템] 수저통 / 수납 바구니 / 고리 / 정리의 여왕

 

[다이소 추천템] 수저통 / 수납 바구니 / 고리 / 정리의 여왕

이사를 한 후, 집 정리를 잘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소소하지만, 플렉스 할 수 있는 가성비 아이템이 많은 다이소에 방문을 했습니다. 다이소 추천템 유튜브 정리의 여왕이 추천해 준 상

bakul.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