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제품 리뷰

[다이소 추천템] 수저통 / 수납 바구니 / 고리 / 정리의 여왕

by 완전꿀정보 2023. 1. 27.
반응형

이사를 한 후, 집 정리를 잘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소소하지만, 플렉스 할 수 있는 가성비 아이템이 많은 다이소에 방문을 했습니다.

다이소 추천템

유튜브 정리의 여왕이 추천해 준 상품들도 구매를 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EoDX2JOznpQ 

 

제가 구매한 상품을 소개합니다. 

다이소 바구니

주방 팬트리를 정리하기 위한 바구니, 그리고 여러 잡동사니를 정리하기 위한 바구니입니다.

크기는 비슷하지만, 주방에서 사용하는 바구니가 좀 더 깁니다.

살림 관련 유튜브를 보다 보니, 바구니로 깔끔하게 정리가 가능하겠더라고요.

저도 15개 정도 구매하여 정리했습니다.

가격은 1,000원입니다.

 

다이소 주방/ 화장실 용품

다이소 화장실 용품: 규조토 비누 받침, 2,000원에 구매해보았습니다.

물이 잘 스며들고, 비누가 물러지지 않습니다.

최근 규조토 관련 상품이 많길래 구매했어요. 

 

다이소 주방용품수저통 5,000원/ 멜라민 쟁반 3,000원

물받침이 있고, 제 손으로 들고 닦기가 좋아 구매했습니다.

플라스틱은 물때가 낀다고 해서 패스했어요.

집에 있는 쟁반이 낡아서 기분 전환용으로 국산 멜라민 쟁반을 구매했습니다. 

 

다이소 아이템

왼쪽 사진은 글루를 녹여 쓰는 아이템이고 오른쪽은 양면테이프로 고정하는 상품입니다.

양면테이프 사용이 더 간단해서 좋습니다. 

오른쪽 사진의 s자 고리도 유용하네요. 

 

그동안은 살림에 관심이 없어 다이소에 가도 흥미가 없었거든요.

살림을 잘해봐야겠다 생각하니 꿀템이 많은 것 같아요.

 

다이소 추천템 한번 지르러 가보실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