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제품 리뷰

[인천 계양구 꽃집] 다냐 플라워 / 예쁜 꽃다발

by 완전꿀정보 2023. 3. 26.
반응형

남자아이 행사가 있어, 꽃다발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지난번 졸업식에 계양구 라라모이뜰에서 구매한 꽃다발도 예뻤지만, 네이버 카페 이웃들이 추천해 준 곳이 있어 예약해 보았어요.

이곳은 임학역 서해 아파트 상가의 <다냐 플라워>라는 곳입니다.

인천 계양구 꽃집 다냐 플라워

인천 계양구 다냐플라워

 

다냐플라워 : 네이버

방문자리뷰 78 · 블로그리뷰 416

pcmap.place.naver.com

https://blog.naver.com/danyaflower

 

[꽃] 다냐플라워 (Danya Flower) : 네이버 블로그

임학역 꽃집 , 계산역꽃집 계양구 꽃집 , 병방동 꽃집 인천광역시 계양구 장제로876 학마을서해상가 109호 (임학역에서 1번 출구로 나와 안쪽으로 들어오시면 보여요:) ) 드라이플라워/꽃다발/부케

blog.naver.com

 

 

임학역 다냐 플라워

네이버 카페 이웃들이 추천해 준 곳 중에, 가장 맘에 드는 꽃다발이 <다냐 플라워>에 있었어요.

위의 홈페이지에 방문하니, 사진이 많아 제 취향껏 고를 수 있었습니다.

저는 남자아이에게 선물할 거라 보라, 파란색 계열의 포장지가 좋았어요.

다냐플라워 꽃다발

여러 각도와 배경에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제일 왼쪽에서 찍은 사진은 매장, 나머지 두 장의 사진은 집에 와서 찍은 사진이에요. 

 

매장의 꽃과 명함을 찍어보았습니다.

앞으로도 다냐 플라워를 이용하게 될 것 같아요. 

다냐플라워 상품

여러 꽃집의 인스타나 블로그를 둘러보았을 때, 꽃다발의 크기가 커서 가격 부담이 많이 있었어요.

여기는 제가 원하는 적당한 크기의 꽃다발도 주문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계양구 꽃집 라라모이뜰

아이 졸업식 때 이용했던 꽃집인 라라모이뜰 관련 글도 올려드려요.

[인천 계양구 꽃집] 라라모이뜰 졸업식 기념일 예쁜 꽃다발

 

[인천 계양구 꽃집] 라라모이뜰 졸업식 기념일 예쁜 꽃다발

일 년에 한 번쯤은 꽃 선물할 일이 다들 있으시죠? 올해는 아이 졸업식이 있어서 꽃다발을 주문하게 되었어요. 직장 근처에 예쁜 꽃집이 있는데, 가격이 너무 사악한 것 같아서 제가 사는 동네에

bakul.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