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제품 리뷰

고3 수험생 수능 도시락 써모스 보온 도시락 구매 후기

by 완전꿀정보 2023. 9. 25.
반응형

저희 집에는 수험생이 있습니다.

반수하는 학생이라 매일 도시락을 싸가지고 다녀요.기존에 사용하던 도시락 통도 매우 쓸모가 좋았지만, 날씨가 선선해지면서 보온 도시락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수능 때도 도시락을 준비해야 하기 때문에, 미리 준비해서 온도 등을 맞추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수험생 써모스 보온 도시락

써모스 보온 도시락 외관

입시 관련 정보 밴드, 그리고 맘카페 등에서 추천해 준 도시락입니다.

일본 제품이라 약간 마음이 불편하긴 하지만, 그것보다는 기능에 충실한 제품을 구매해보기로 했어요.

 

설명서부터 정말 친절합니다.

밥과 국은 보온 기능이 있고, 반찬 용기가 있는 부분은 보온이 되지 않는다고 해요. 

서모스 도시락 설명서

써모스 보온도시락 

밥과 국 통이 아래쪽에, 그리고 위쪽에 반찬 통이 들어가요.

반찬 통은 두 칸입니다.

색깔은 클래식블랙, 딥그린, 코코넛 버터 색의 3가지가 있어요.

블랙과 베이지 느낌의 도시락도 예쁘지만, 저희 아이에게 행운의 색깔은 그린이라고 해요.

그래서 이번 수능에서 행운을 얻기를 바라면서 딥 그린을 구매하였습니다. 

써모스 일체형 대용량 보온도시락

수능 도시락 사용 후기

수험생 도시락

원래 사용하던 도시락에 비해 좀 양이 적은 듯하여 아이에게 물어보니, 양은 적당했다고 합니다. (180cm의 마른 남학생 기준이에요.)

오히려 이전에는 국을 싸주지 않았는데, 국이 있어서 좋았을 것 같아요.

동그랑땡이 너무 많았다고 하는 것을 보니, 반 정도는 야채나 나물을 좀 싸줘야 할 것 같아요.

 

도시락 뚜껑이 열리지 않을까 봐 한김 빼서 준비를 해줬는데, 아이 말로는 조금 더 따뜻하면 좋을 것 같다고 합니다. 너무 많이 식혀서 보냈나 봐요.

그렇다고 차가웠던 것은 아니고, 미지근했다고 하네요.

 

저는 지마켓에서 할인을 많이 받아서 50,800원에 구매했어요.

다른 분들은 58,000원 정도에 구매했다고 하네요.

수험생 도시락이 필요하신 분들은 한 번 알아보세요.

 

다음에는 써모스 도시락 이전에 사용하던 락앤락 도시락을 소개해드릴게요.

수험생들, 수능 시험장에서 실력 발휘를 하길 바라며 써모스 보온도시락 추천 글을 써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