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맛집 리뷰

[부천 분위기 좋은 술집] 신중동역 마피아 쌀롱 메뉴 추천

by 완전꿀정보 2023. 2. 1.
반응형

친구들과 새해 모임에 부천 신중동역에 위치한 마피아 살롱에 다녀왔습니다.

분위기가 좋았던 술집이에요. 

안주가 저녁 식사로도 괜찮았던 곳입니다.

 

부천 신중동역 마피아 쌀롱

  • 경기 부천시 조마루로285번길 50 1층 마피아쌀롱(신중동역 3번 출구)
  • 전화번호: 0507-1341-7897
  • 영업시간: 매일 17:00-03:00
  • 네이버 예약 시 서비스 안주 제공

신중동역 마피아 쌀롱

 

분위기 좋은 술집 마피아 쌀롱 

 

신중동역 마피아쌀롱 추천 메뉴

네이버에 소개된 마피아쌀롱의 대표메뉴는 마피아보드, 마피아 펌킨, 게살 크림파스타입니다.

저희는 마피아 펌킨과 큐빅 스테이크를 주문했어요. 

그런데 마피아 펌킨에도 스테이크가 들어가더라고요.

미리 직원 분에게 물어본 후 주문했다면 좋았을 걸 그랬어요. 

마피아 쌀롱 메뉴

 

마피아 펌킨과 큐빅 스테이크 모두 맛있었어요. 

다음에 간다면 둘 중 하나만 시키면 될 것 같아요. 

파스타나 피자도 기대가 됩니다.

 

마피아 펌킨

단호박 안에 버섯, 스테이크 등이 들어 있습니다.

사진을 찍고 나면, 직원 분이 먹기 좋게 갈라줍니다.

3명이 거한 메뉴 두 개를 시켜 먹어 정말 배불렀어요. 

 

큐빅 스테이크

친구가 구운 야채류를 먹고 싶다고 해서 시켰어요.

제가 이날 정말 많이 먹었어요.

가족들과 스테이크 음식점에 가도 좋지만, 이런 술집에 가서 먹는 것도 가성비가 있겠다 싶었어요.

스테이크 치고는 가격이 저렴했고, 맛이 최고였어요!

 

마피아 쌀롱 하이볼

기본 안주로는 프레첼이 나왔어요.

저는 시그니쳐 메뉴인 불독진을 마셨고, 친구들은 봄베이 사파이어, 그레나딘(무알콜)을 마셨습니다.

 

불독진 하이볼은 편하게 마실 수 있는 술이었어요. (봄베이 사파이어는 좀 더 소주?의 느낌이 강합니다.)

다음에도 또 마셔볼 예정입니다. 

마피아 쌀롱 추천 술

이날은 다들 바빴지만, 기분 좋은 만남이었어요.

항상 힘이 되는 친구들을 만났거든요.^^

 

부천 신중동역에서 모임이 있을 때 <마피아 쌀롱> 한 번 들러보세요.

실내 분위기와 퓨전 안주가 이색적인 곳입니다. 

 

[부천 상동 맛집] 상동역 식감 이야기 / 스토리가 있는 요리 주점

 

[부천 상동 맛집] 상동역 식감 이야기 / 스토리가 있는 요리 주점

얼마 전 동료들과 함께 2차로 갔던 곳이에요. 이 골목에는 술과 맛있는 안주를 먹을 수 있는 곳이 많은 것 같아요. , 와 함께 추천하고 싶은 곳입니다. 상동역 를 소개합니다. 식감 이야기 상동점

bakul.tistory.com

[부천 상동 술집] 윤이네 포차 / 분위기 맛집 / 안주 맛집

 

[부천 상동 술집] 윤이네 포차 / 분위기 맛집 / 안주 맛집

친한 동료들과 회식이 있었어요. 이날은 꼭~ 한잔 해야 하는 날이어서, 대중교통으로 출근을 했답니다. 지난번 다녀왔던, 바로 앞집인 를 방문했습니다. 부천 상동 술집 또봄세 / 탁주와 안주가

bakul.tistory.com

[부천 송내역 술집 곡주] 특별한 전통주와 안주를 원한다면 추천!

 

[부천 송내역 술집 곡주] 특별한 전통주와 안주를 원한다면 추천!

얼마 전, 부천 상동 고려호텔 뒤쪽에 있는 라는 술집을 다녀왔었습니다. 분위기가 정말 최고여서, 다음에도 가고 싶더라고요. 이름을 정말 잘 지은 것 같아요. 또봄세 부천 상동 술집 또봄세 / 탁

bakul.tistory.com

부천 상동 술집 또봄세 / 탁주와 안주가 맛있는 곳

 

부천 상동 술집 또봄세 / 탁주와 안주가 맛있는 곳

코로나 확진 상황이 좀 완화되어 동료들과 회식자리를 갖게 되었습니다. 부천 고려 호텔 근처의 안주가 맛있는 술집인 '또봄세'를 가보았습니다. 직장 동료들과 술집을 가본 게 언제인지 기억도

bakul.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