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맛집 리뷰

[역삼역 카페] 지오바네 커피/ 티라미수 맛집

by 완전꿀정보 2023. 1. 18.
반응형

역삼역 근처에서 회식을 마치고 커피를 마시러 가게 되었어요.

우연찮게 가는 길에 있는 카페를 들리게 되었는데, 티라미수 맛집이었더라고요.

이럴 때 정말 행복함을 느껴요. 

우연히 찾은 맛집이라니!!

 

 

지오바네 커피

  • 주소: 서울 강남구 논현로 98길 5 1층 101호 / 역삼역 7번, 언주역 6번 출구와 가까워요.
  • 연락처: 02-6952-3453
  • 영업시간: 8:00-21:30 (일요일 11:00-18:30 / 설날 휴무)

지오바네 커피

역삼역 카페 추천

내부 인테리어가 꽤 멋져요.

선인장과 식물이 그레이톤 벽이랑 잘 어울리죠. 

카페의 모습이 그림으로 그려져있네요. 

손님이 없는 틈을 타, 재빠르게 찍은 사진입니다.

실제 모습은 아늑하고, 오래 머무르고 싶은 곳이었어요.

 

지오바네 커피 티라미수

사전 정보 없이 가게 된 곳이라 맛집인 줄도 몰랐네요.

아인슈페너가 시그니쳐 메뉴라고 하네요. 

우유 베이스가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티라미수와 스콘이 준비되어 있어요.

지오바네 커피 디저트

아인슈페너 맛이 기가 막히다고 하네요.

저는 밤에는 카페인 섭취를 하면 잠을 못 자서 ㅜㅜ 

레모네이드를 시켰어요. 

지오바네 아이슈페너 

 

사실, 디저트를 시킬 생각은 없었는데...

모든 테이블에서 이걸 먹고 있더라고요!!

사장님께서 여쭤보니 여기가 티라미수로 유명하다고 하셔서, 저희도 바로 주문해서 먹어보았습니다. 

지오바네 커피 티라미수

초콜릿이 듬뿍 올려져 있고, 여느 카페의 티라미수, 다른 디저트 종류보다 훨씬 맛있어요.

안 먹어봤으면 서운할 뻔 했네요. 

 

역삼역의 <지오바네 커피> 

숨은 커피 맛집입니다.

물론, 저만 모르는 것이었을 수도 있어요. ㅎㅎ

근처에 들르게 되면 한번 방문해 보시길 추천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