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맛집 리뷰

[철산 상업지구 맛집] 철산역 맛찬들 왕소금구이

by 완전꿀정보 2022. 9. 27.
반응형

오랜만에 친구들과 모임을 했어요.

맛있는 고깃집으로 유명한 <맛찬들 왕소금구이>에 갔습니다.

맛찬들 왕소금구이

  • 위치: 철산역 1번 출구
  • 영업시간: 매일 11:30-23:00
  • 연락처: 02-2617-4600

맛찬들 입구와 대기실 

토요일 5시에 매장을 방문했는데, 손님이 많아 바로 들어가지는 못했어요.

손님들이 바글바글합니다.

대기 손님들에게는 주류 1병 서비스를 해준다고 해요^^

5,000원 번 셈이라 기분이 좋았어요.

 

맛찬들 메뉴

여러 명이 방문한다면, 하단 우측 사진의 삼슐랭 가이드 세트를 주문하면 좋을 것 같아요.

메뉴별로 3,000원~8,000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답니다.

저희는 4명이 방문해서 프리미엄 세트를 주문했어요.

프리미엄 세트 구성: 오겹살 2인분+삼겹살 2인분+된장찌개+소주+음료 

맛찬들 메뉴
밑반찬과 된장찌개

명이나물이 정말 맛났네요^^

고기에 와사비까지!! 최고네요~

된장찌개는 차돌이 들어있더라고요. 

 

짜잔~ 고기입니다.

떡과 치즈 서비스까지!!

정말 제대로네요^^

맛찬들 고기

더욱 감동인 것은, 서비스로 나온 오징어무침과 새우장이었어요!!

상이 가득차니 더욱 포만감 짱!!

눈도 입도 즐거운 한 끼 식사였습니다. 

맛찬들 서비스

사람이 없는 테이블을 재빠르게 찍어보았습니다.

고기 구워주기 서비스까지^^

직원 분이 맛나게 잘 구워주세요!

맛찬들 매장

고기가 두툼하니 맛있고, 반찬도 정성 가득이에요!!

재방문 의사 100%입니다. ^^

우리 동네에도 맛찬들 고기집이 생기면 좋겠어요!!

 

내 돈 내산 리뷰입니다. 

 

[맛집 관련 글]

 

[목동 현대백화점 맛집] 홍콩 음식이 생각날 때, 살롱드호우섬

친구들을 목동 현대백화점에서 만나게 되었어요. 이른 시간 만나면 사람들이 많지 않을 것 같아서 아침 겸 점심(브런치)을 먹기로 했습니다. 미리 식당을 정하진 않았는데, <살롱드호우섬>을 가

bakul.tistory.com

 

 

[여의도 더 현대 맛집] 지하1층 중국음식점 유방녕

오래간만에 친구들과 여의도에서 점심을 먹기로 했어요. IFC몰에서 자주 만났었는데, 이번에는 더 현대에 가보기로 했습니다. 더 현대 서울은 MZ세대가 좋아하는 장소라고 하던데 들어가는 입구

bakul.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