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제품 리뷰

[대학생 입학 선물] 스와로브스키 각인 볼펜

by 완전꿀정보 2023. 1. 16.
반응형

얼마 전 지인이 아이의 대학 입학을 축하한다면서 생각지도 못한 선물을 주셨습니다.

집에 가서 아이와 함께 포장을 열어보니, 스와로브스키 볼펜이더라고요. 

 

스와로브스키 각인 볼펜

이름 부분은 살짝 가려서 올려봅니다.

크리스털 라인이지만, 남학생이 쓰기에 검은색이 참 멋져 보입니다. 

스와로브스키 각인 볼펜

지인분의 센스가 돋보이는 선물이었습니다.

이름이 새겨진 나만의 볼펜이라니...

정말 의미 있고 고급스럽습니다.

 

대학생 입학선물 스와로브스키 볼펜

제품 보증서, 그리고 펜케이스까지 함께 들어 있네요.

 

아이가 중요한 일이 있을 때 서명하면 좋겠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구매하고 싶네요.

 

리뷰를 남겨보고 싶어, 동영상도 찍어보았습니다.

부드럽게 잘 나가네요. 

아이의 대학생활도 부드럽게~ 잘 나갈 것 같아요!!

 

 

지인의 센스가 돋보였던 선물입니다.

저도 주변에 대학을 입학하는 친구가 있다면 꼭 선물해보고 싶어요. 

 

 

선물 관련 글

[오란다] 건강한 간식 / 부담없는 선물 추천 / 넛쯔공방 오란다

 

[오란다] 건강한 간식 / 부담없는 선물 추천 / 넛쯔공방 오란다

주변 지인들에게 선물할 일이 생겨서, 아이템을 고민하던 중 오란다가 생각이 났어요. 직접 만든 수제 오란다는 맛있고 특별한 느낌이 들어 좋더라고요. 선물하려고 산 상품인데 샘플까지 보내

bakul.tistory.com

[건강식품] 천호앤케어 콜라겐 담은 석류 젤리 효능

 

[건강식품] 천호앤케어 콜라겐 담은 석류 젤리 효능

생일 선물로 친구가 석류 젤리를 선물해주었어요. 어떤 블로그 이웃님이 석류 젤리 후기글을 쓰신 것을 보고 먹어보고 싶다고 마음속으로 생각을 했었는데, 생일에 선물을 받으니 기분이 좋았

bakul.tistory.com

건강하고 센스 있는 선물 / 동료 선물 추천 / 공드린 하이 투데이 티

 

건강하고 센스 있는 선물 / 동료 선물 추천 / 공드린 하이 투데이 티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곧 봄이 오는 줄 알았는데, 따뜻한 차가 생각나는 날씨입니다. 마침 얼마 전 동료에게 선물 받은 너무 예쁜 티가 있어서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공드린 하이 투

bakul.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