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제품 리뷰

[일본 여행] 가족, 지인 선물 추천 / 쇼핑 아이템

by 완전꿀정보 2023. 2. 7.
반응형

얼마 전 일본 여행을 다녀온 아이가 사 온 선물을 소개합니다.

막 스물이 된, 친구들끼리 다녀온 첫 해외여행이었어요.

다녀와서는 조금 더 사올걸 아쉬워하더라고요.

 

일본 여행 쇼핑 아이템/ 쇼핑 리스트

인스타에서 돈키호테에 가면 꼭 사야 할 물건이라 사 왔다고 합니다. 

1. 키캣 초콜릿: 복숭아맛이 꽤 특이했어요. 아래 있는 키캣은 곡물 맛이었는데, 제 스타일이었어요.

2. 곤약 젤리: 둘째 아이가 한 봉지 뚝딱 먹더라고요. 제 입맛에는 어린이 물약 맛이었어요. 

3. 알포트 초콜릿: 부드러운 밀크초콜릿이 과자를 감싸고 있습니다. 정말 맛있어요.

4. 초코비: 한국에도 있는 초코비지만, 가격이 반값이라 사 왔다고 하네요.

5. 퍼펙트 휩 폼클렌징: 한국에도 있지만, 엄마를 위해 하나 정도 사오라고 주문했던 제품입니다.

6. 동전파스: 아빠를 위해 사온 제품입니다.

7. 교토 스타벅스 머그컵: 제가 여행을 갈 때마다 스타벅스 컵을 사오거든요. 아이가 그걸 유심히 살펴보았나 봅니다. 참 센스 있죠? ^^

일본 쇼핑 아이템
일본 쇼핑 리스트

여행 다녀오기도 바쁘고, 짐도 많을텐데..

가족들을 생각하면서 선물을 사 왔다니 참 기특합니다.

더 넓은 세상에서 많은 경험을 해보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