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제품 리뷰

인천 서구 자전거 창고형 할인 매장 / 지오닉스 자전거

by 완전꿀정보 2022. 5. 24.
반응형

초등학생 아이에게 어린이날 선물로 자전거를 사주기로 했는데, 이제야 시간이 나서 자전거 매장에 가게 되었습니다. 코로나로 야외 활동을 못하는 동안, 아이는 훌쩍 커버렸네요. 지인에게 소개받아 자전거 창고형 할인 매장에 들러보게 되었습니다.

인천 서구 자전거 창고형 할인 매장

  • 이곳은 인천 서구 경서동에 위치한 창고형 자전거 할인 매장 지오닉스 자전거입니다.
  • 자전거 물류 창고로 자전거가 많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 전문가가 상주하여 자전거 조립 및 수리도 가능합니다. 

 

지오닉스 자전거

  • 영업시간: 매일 오전 10시-오후 5시
  • 수요일 휴무
  • 032-567-6148
  • 제품이 많아 구경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http://naver.me/x78J8n01

 

지오닉스스포츠 : 네이버

방문자리뷰 1

m.place.naver.com

지오닉스 자전거 / 창고형 자전거 물류창고 
인천 서구 자전거 물류 창고

자전거 구매 꿀팁

  • 저희 아이의 키가 150cm정도 되는데 크기 26인치 이상을 추천해주었습니다. 아이가 타보더니 27.5인치가 좋은 것 같다고 하여 유사 MTB 자전거를 구매했어요.
  • 지오닉스 마젠타 27.5인치를 구매했고, 가격은 21만 원이었는데 에누리 1만 원을 해주셨습니다. (두려워하지 말고, 가격 흥정을 해보세요!) 자세히 검색하진 않았지만, 같은 사양의 제품이 최저 24만 원 정도 하는 것 같았어요. 2021년식인데, 현재 가격이 10~15% 올랐지만 매장이 아닌 회사에서 직접 판매하는 것이라 싸게 해 주신 것이라고 합니다.
  • 저는 인천의 이음카드를 써서, 20만 원 결제 후 10%인 2만 원을 포인트로 돌려받았습니다. 18만 원에 구입한 셈입니다.

지오닉스 마젠타

서비스로 물통, 자물쇠 등을 챙겨주셨습니다. 

다른 곳과는 달리, 수리 비용도 과다하게 청구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언제든 가져가서 수리를 맡겨도 될 것 같았어요.

인천 부근에 계시다면 한번 방문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네이버 가격 비교

 

지오닉스 마젠타 : 네이버 통합검색

'지오닉스 마젠타'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