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맛집 리뷰

[계양산/계산역 맛집] 6번출구 종로 빈대떡

by 완전꿀정보 2022. 10. 25.
반응형

계양산 야간 등산을 마치고 들렀던 맛집입니다.

막걸리와 파전!! 정말 멋진 조합이죠?

계양산 등산 리뷰 글도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야간등산] 계양산 산행 / 코스는 남들 가는 대로!!

 

[야간등산] 계양산 산행 / 코스는 남들 가는 대로!!

금요일 저녁, 동료들과 계양산에 올랐습니다. 미세먼지가 많아 날씨가 좋지는 않았어요. 계양산 주차정보 계양산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계양산성 박물관 맞은편에 있어요. 30분에

bakul.tistory.com

 

계산역 맛집 종로 빈대떡

오며 가며, 들러보고 싶은 곳이었는데...

드디어 가보게 되었습니다. 

  • 인천 계양구 주부토로 558 / 계산역 6번 출구
  • 남원추어탕 뒤 주차장에 주차 가능
  • 032-549-5040

 

6번출구 종로빈대떡 메뉴

빈대떡 집이라, 전이 가장 맛있다고 하시더라고요.

저희는 모둠전, 해물파전, 골뱅이 무침을 시켜 먹었습니다.

사실, 이것저것 다 먹고 싶었어요~!

 

반찬도 매우 맛있네요.

저희가 늦게 가서, 반찬이 다른 손님들과는 다르다고 하셨어요. ㅎㅎ

 

6번 출구 종로 빈대떡  추천 메뉴

  • 6명이 가서, 모두 골고루 먹으려고 가위를 달라고 말씀드렸어요.
  • 녹두전과 동태전이 제 입맛에는 잘 맞았어요. 

모듬전

  • 골뱅이 무침을 보니, 또 군침이 도네요!!

골뱅이무침

  • 해물파전 속의 오징어가 정말 큽니다. 
  • 속이 알차게 들어 있어서 푸짐하게 잘 먹었습니다. 

해물파전

근처에 살고 있는데, 매번 가고 싶었지만 기회가 없었네요.

맛집을 알았으니, 계양산에 다녀올 때마다 들러야겠습니다.

맛집으로 추천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