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맛집 리뷰

[여의도 더 현대] 카페 / 이탈리 EATALY / 웨이팅 및 주차 팁

by 완전꿀정보 2023. 2. 18.
반응형

친구와 더현대에 갔다가 이탈리라는 카페에 들르게 되었어요.

사실, 파스타와 브런치 등이 유명한 곳이에요.

오픈런이 필요하다고 하네요. 

아래의 웨이팅 팁을 참고해 보세요.^^

 

저희는 밥을 지하에서 먹고 쇼핑을 하다가 커피를 마시러 갔어요.

지하에 맛있는 커피집이 있었는데, 다시 내려가기도 번거롭고 지하는 사람이 바글거려서 답답한 감이 있더라고요.

 

더현대서울 이탈리

  • 여의도역 3번 출구 더현대서울 6F
  • 매일 10:30 - 21:50 (20:50 라스트오더)
  • 02-3277-0658
  • 왼쪽은 카페/ 오른쪽은 레스토랑이에요.

밸런타인이라 그런지 커플이 많더라고요.

이탈리 앞 트럭에서 초콜릿을 구매하는 분들도 있었어요. 

이탈리 더현대서울

 

더 현대 이탈리 EATALY

친구와 커피를 마셨어요.

아무래도 주문하는 곳에 광고를 하는 메뉴가 시그니쳐일 것 같아서, 저는 아몬드크림 아인슈페너를 시켰습니다.

친구는 시그니쳐크림라테를 시켰고요. 

카페 이탈리 메뉴

아몬드크림 아인슈페너는 마치, 금가루가 바닥에 내려오는 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커피 향도 좋았지만, 눈도 즐길 수 있었던 메뉴입니다. 

이탈리 시그니쳐 메뉴

 

이용하면서 가장 좋았던 점은 야외에 나와 차를 마시는 느낌이 들었다는 점이에요. 

점심시간이라 지하에 사람이 정말 많아서 많이 답답했거든요.

막힌 곳 없이 탁 트여있어 좋더라고요.

더현대서울 이탈리

 

더현대서울  웨이팅& 주차 팁

  • 맛집예약: 현대식품관 앱 다운로드-웨이팅/ 식당가 예약
  • 주차할인: 현대백화점 앱 다운로드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하기(2시간 무료주차)
  • 더현대는 10분 당 2,000원 / 5만 원에 1시간 무료주차 / 10만 원에 2시간 무료주차이기 때문에 주차비가 만만치 않습니다. 주차 할인을 이용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