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제품 리뷰

GS25편의점, GS마트 맛있는 빵 브레디크

by 완전꿀정보 2022. 8. 20.
반응형

얼마 전 편의점에서 아침을 때워야 할 일이 있었어요.

뭐 먹을 게 없나 검색하던 중에 GS에서 판매하는 브레디크 빵을 알게 되었습니다.

GS에서 마음먹고 기획한 제품인 것 같아서 저도 한 번 먹어보았어요.

GS25 빵 브레디크

  • GS 마트에 진열되어 있는 브레디크 빵입니다.
  • 제가 좋아하는 종류의 빵이 많지는 않지만,  종류가 다양하네요.
  • 마트나 편의점에 있는 빵으로 보기에는 정말 고급지죠? 

맛있는 빵 브레디크브레디크

크림 듬뿍 계란 카스테라는 크림이 정말 듬뿍 들었어요.

빵 크기도 크고 촉촉하고 부드러워요. 

아침 식사 대용으로 속이 편안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브레디크 빵 종류

검은깨 스콘은 그냥 스콘이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제가 검은깨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요.

이즈니 버터 휘낭시에는 버터가 가득~ 흰 우유랑 먹으면 딱입니다.

크기는 작아도 든든해요.

 

브레디크 

지에스 리테일에서 유통하고 있는 빵, 트렌디하고 정성스러운 브랜드라고 생각이 듭니다.

매월 신제품이 나오는 것 같아요.

사이트에 들어가니 월간 브레디크를 소개하네요.

먹어보지 않아 모두 기대됩니다. 

월간 브레디크 

가까운 마트나 편의점에서도 브레디크 빵을 쉽게 맛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좋은 재료의 맛있는 빵을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