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맛집 리뷰

[부평 부개동 카페] 라떼가 맛있는 커피 하소 / COFFEE HASO

by 완전꿀정보 2022. 12. 8.
반응형

동료가 추천해줘서 가보게 된 카페입니다.

부개동 부개 6단지 상가에 있어요.

작지만, 커피 맛이 좋아 일부러 찾아가는 곳인 것 같아요. 

 

저는 이 근처에서 일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몰랐는데...

직장 분들이 다들 알고 계신 곳이더라고요.

 

커피 하소

  • 주소: 인천 부평구 부개로 14 부개주공 6단지 아파트
  • 연락처: 0507-1428-0411
  • 영업시간: 월, 토(10:00-18:00) / 화-금(10:00-22:00)/ 일(12:00-18:00)

커피 하소

여름에는 바깥에 나와 먹어도 좋겠더라고요.

보이는 곳 말고도, 테이블이 많이 마련되어 있어요.

 

손님이 있어, 내부 사진은 많이 못 찍었어요.

아늑하고 깨끗한 느낌이 나는 곳이었어요. 

일하다 힘들 때, 조용히 와서 커피 한 잔 하면서 충전하고 갈 수 있는 곳 같아요. 

커피하소

 

커피하소 메뉴판

가격이 착한 편이에요.

동료들이 라떼가 맛있다고 얘기해줘서, 저도 라떼를 마셔봤어요.

원두가 신선해서 그런지, 산미가 풍부하더라고요.

자주 와보고 싶은 곳이에요. 

커피하소 메뉴판

 

밥을 먹고 가서, 따로 디저트를 시키진 않았지만, 정말 맛있어 보였어요.

다음에는 무조건~ 배의 공간을 좀 남겨두고 가야겠어요. 

커피하소의 디저트류

동료와 일상에서 벗어나 잠시나마 커피 타임을 했답니다.

좋은 카페를 만나서, 행복한 날이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