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맛집 리뷰

[인천 계양산 카페] 계산동 카페 화소가

완전꿀정보 2023. 4. 14. 09:50
반응형

친구들과 오랜만에 계양산 등반을 하고 들렀던 카페예요.

근교에 멋진 카페가 없을까 하고 찾아보다가 평점도 좋고 공간이 넓어 가보게 되었습니다.

카페 화소가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뷰가 멋진 화소가

화소가는 계양산을 바라보고 있어요. 

내부 인테리어가 따뜻하고, 깔끔해요. 

통창이라 들어오는 햇살도 마음껏 즐길 수 있었습니다. 

바깥 풍경을 즐기기 좋은 곳이에요.

카페 화소가 실내 인테리어

 

화소가 루프탑

저희가 방문한 날은 날씨가 따뜻한 편이어서, 루프탑을 이용하기 좋았어요.

마치 캠핑온 듯한 느낌도 들고, 계양산을 바라보고 있으니 가슴이 탁 트여 좋더라고요.

요즘은 더욱 파릇파릇한 모습을 볼 수 있겠죠?

화소가 루프탑

 

화소가에는 디저트 종류가 많았어요.

케이크도 가로수길 유명 베이커리의 수제케이크라고 하더라고요. 

저희는 배가 불러, 눈으로만 구경을 했답니다. 

화소가의 음료 

마운틴라테가 시그니쳐 메뉴인 것 같아 시켜보았습니다. 

눈이 즐거은 메뉴들이 많더라고요.

아인슈페너 라테도 좋았다고 해요. 

 

'이야기가 모여있는 따뜻한 집_화소가'

친구들과 오랜만에 근교의 카페에 와서 수다 떨고, 그동안의 이야기를 나누니 좋더라고요.

다음에 또 들러보고 싶은 곳이에요.

 

 

[여의도 더 현대] 카페 / 이탈리 EATALY / 웨이팅 및 주차 팁

 

[여의도 더 현대] 카페 / 이탈리 EATALY / 웨이팅 및 주차 팁

친구와 더현대에 갔다가 이탈리라는 카페에 들르게 되었어요. 사실, 파스타와 브런치 등이 유명한 곳이에요. 오픈런이 필요하다고 하네요. 아래의 웨이팅 팁을 참고해 보세요.^^ 저희는 밥을 지

bakul.tistory.com

[소금빵 인생 맛집] 강남 신논현역 카페 쿄베이커리 X 카페더인피닛

 

[소금빵 인생 맛집] 강남 신논현역 카페 쿄베이커리 X 카페더인피닛

강남에서 일하는 친구를 잠깐 만나러 갔어요. 친구와 함께 간 쿄베이커리의 소금빵 맛을 잊을 수가 없네요. 제가 먹어본 소금빵 중에 최고였어요. 인생 소금빵이네요. 쿄베이커리 X 카페더인피

bakul.tistory.com

[역삼역 카페] 지오바네 커피/ 티라미수 맛집

 

[역삼역 카페] 지오바네 커피/ 티라미수 맛집

역삼역 근처에서 회식을 마치고 커피를 마시러 가게 되었어요. 우연찮게 가는 길에 있는 카페를 들리게 되었는데, 티라미수 맛집이었더라고요. 이럴 때 정말 행복함을 느껴요. 우연히 찾은 맛집

baku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