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맛집 리뷰

[서울역 맛집] 더 플레이스 폭탄 피자

완전꿀정보 2023. 3. 22. 07:00
반응형

서울역에서 친구들을 만났어요.

주말에 문 닫는 곳이 많아 서울 스퀘어에서 자주 만나는 편입니다.

지하의 카니발 피자에도 가본 적이 있어요.

[서울역 맛집] 서울 스퀘어 맛집 카니발 피자

 

[서울역 맛집] 서울 스퀘어 맛집 카니발 피자

친구가 외국에서 오랜만에 한국에 들어왔어요. 서울역이 그나마 접근성이 좋아 맛집을 찾던 중, 주말에도 여는 카니발 피자를 가게 되었어요. 사실, 저희는 대낮에도 맥주 한 잔 마실 수 있는 곳

bakul.tistory.com

 

이번에 방문한 곳은 <더 플레이스>라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입니다.

 

서울역 맛집 더 플레이스

여러 지점이 있지만, 저는 서울스퀘어 지점만 3-4회 정도 방문을 했습니다.

광역버스, 지하철을 이용해도 편리합니다.

  • 주소: 서울 중구 한강대로 416 The Place (서울역 9번출구 55m)
  • 예약: 02-6456-8968 (네이버 예약 가능)
  • 매일 오전 11시 오픈- 라스트 오더는 주말 오후 8:00, 평일 오후 8:30

 

https://map.naver.com/v5/search/%EB%8D%94%ED%94%8C%EB%A0%88%EC%9D%B4%EC%8A%A4/place/37935355?placePath=%3Fentry=pll%26from=nx%26fromNxList=true&c=15,0,0,0,dh 

 

네이버 지도

더플레이스 서울스퀘어점

map.naver.com

 

밀라노를 가보진 않았지만, 밀라노 스타일의 캐주얼 이탈리안 비스트로라고 하네요.  

한국어 문장인데, 이해가 어렵네요. 

샐러드, 스테이크, 파스타, 피자 등이 주 메뉴입니다. 

더 플레이스

저희가 조금 이른 시간에 가서, 사람이 많지 않았어요.

매장도 매우 넓고 쾌적합니다.

태블릿으로 주문을 할 수 있어요.

 

더 플레이스 폭탄 피자

더 플레이스는 폭탄 피자로 유명합니다.

꼭 먹어봐야 하는 메뉴 중 하나입니다.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음식이에요. 

 

피자를 다 먹고, 뚜껑 빵 먹는 재미도 있어요.

쫄깃쫄깃해서 계속 입으로 들어갑니다. 

폭탄 피자

피자를 가져오면서 뭔가 기울어진 느낌이에요.

원래는 이런 비주얼이 아닌데 말이죠!!

원래 느낌은 아래의 글을 참고해 보세요!! 

https://blog.naver.com/miny8828/221126397413

 

(서울역맛집) 더플레이스 폭탄피자_서울스퀘어

주말이니, 간만에 맛집 소개^^_더플레이스 서울스퀘어점 서울역은 학교 오며가며, 거의 매일 들르는 곳이기...

blog.naver.com

 

서울역 맛집, 더 플레이스 메뉴

살모네 샐러드와 알리오올리오를 주문했어요.

제가 주장해서 오일파스타를 시켰는데, 좀 별로였어요.

샐러드는 양도 적당하고 맛있었어요. 

전에 크림파스타를 먹었는데, 그게 훨씬나은 것 같아요. 

다음 방문 때에는 다른 메뉴를 시켜보겠습니다. 

 

나중에 알게 된 사실인데, 할인이 적용되는 카드가 있더라고요.

kb스타카드였던 것 같아요.

한번 확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현재 네이버 예약을 하시면, 3/30일까지 콜키지 프리라고 하네요. 

와인을 즐겨드시는 분들은 이용해 보세요!!

 

[서울역 맛집] 토끼정_일본 가정식 백반 추천

 

[서울역 맛집] 토끼정_일본 가정식 백반 추천

친구와 서울역에서 만나게 되었어요. 비가 정말 많이 와서, 서울역사의 맛집을 찾아보게 되었어요. 친구와 대학원을 다니면서 서울역에서 KTX를 많이 이용했었는데, 그때 들렀던 토끼정에 오랜

baku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