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제품 리뷰

[트레킹화 추천] FILA 휠라 오크먼트 TR 운동화 / 가성비 갑

완전꿀정보 2022. 12. 15. 08:00
반응형

얼마 전부터 친구들과 등산을 하기 시작했어요.

많이는 아니지만, 3-4번 정도 도전을 해보았습니다.

자주 가야지!!라는 마음을 먹고 트래킹화를 구매했어요.

마침 친구가 여러 제품을 추천을 해주었는데, 휠라 제품이 마음에 들더라고요. 

 

휠라 오크먼트 TR운동화

처음 추천받았던 제품은 같은 상품인데 4만 원대였고,

쿠팡에서 검색해보니 3만 원 대에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친구랑 같이 두 개를 구매하면서 더욱 할인을 많이 받게 되었습니다.

이 또한 내 돈 내산입니다. 

휠라 오크먼트 TR 운동화

 

친구는 초록색이 있는 제품을 구매했고, 저는 베이지 색을 구매했어요.

원래 제 발 사이즈는 235mm인데, 휠라 제품이 사이즈가 10mm 단위로 나오더라고요.

등산 양말을 신을 생각을 하고 조금 크게 240 사이즈를 구매했답니다. 

 

신어보니 더욱 마음에 들더라고요.

이 신발을 신고, 1번 등산을 다녀왔는데 기회가 되면 또 가야겠어요. 

휠라 트래킹화 추천

그런데, 알고 보니...

저희 집에 같은 제품 다른 색상을 아이가 작년엔가 신었더라고요.

무심한 애미...지요 ㅎㅎ

아래 사진의 상품이에요. 

정말 열심히 신어서 많이 닳았더라고요.

그래도 버리기는 아까워서 제가 더 신어보려고 합니다.

아이는 이미 발이 커져서 신을 수는 없겠더라고요.

 

휠라의 트래킹화 추천해요~

내 돈 내산인데, 쿠팡이 저렴했던 것 같아요.

따로 링크는 남기지 않습니다.

직접 찾아보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