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제품 리뷰

[인천 계양구 꽃집] 라라모이뜰 졸업식 기념일 예쁜 꽃다발

완전꿀정보 2022. 12. 30. 08:00
반응형

일 년에 한 번쯤은 꽃 선물할 일이 다들 있으시죠?

올해는 아이 졸업식이 있어서 꽃다발을 주문하게 되었어요.

직장 근처에 예쁜 꽃집이 있는데, 가격이 너무 사악한 것 같아서 제가 사는 동네에 예쁜 꽃집이 있는지 찾아보았어요.

 

계양구 꽃집 라라모이뜰 

  • 전화번호: 0507-1494-0903
  • 주소: 인천광역시 계양구 살라리로 3 101호
  • 영업시간: 오전 11:00-18:00 (매주 일, 월 휴무)
  • 꽃 주문은 미리 예약하세요!

예쁜 꽃을 선물하고픈 마음에 정말 많이 찾아보았어요.

제가 사는 곳은 조금 외곽이어서 예쁜 꽃집을 찾기 힘들거든요.

그래서 좀 멀더라도 일부러 들러서 사도 맘에 들만한 곳을 깐깐하게 골라보았습니다.

계양구 꽃집 라라모이뜰

 

라라모이뜰 졸업식 꽃다발

인스타에 가보니 예쁜 꽃다발이 정말 많더라고요.

사진을 캡쳐해서 아이에게 보여주고, 원하는 색상을 고르라고 했어요.

블루가 마음에 든다고 하여, 사장님께 색감을 보여드리고 예산에 맞게 준비해달라고 말씀드렸어요.

 

아래 사진은 조명이 없이 찍은 사진인데, 너무 예쁘죠? 

꽃 향기도 정말 좋더라고요. 

라라모이뜰 졸업식 꽃다발

 

계양구 라라모이뜰

냉장고에 생화가 많이 있었어요.

졸업식 시즌이라 바쁘게 작업을 하고 계시더라고요. 

 

꽃과 매일 함께하는 사장님이 부럽더라고요. 

꽃 주문, 예약은 인스타로!!

내 돈 내산이지만, 저처럼 꽃집을 찾아 헤매는 분이 계실까 봐 블로그에 올려보아요!!

https://www.instagram.com/lalamoiddl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