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제품 리뷰

[오란다] 건강한 간식 / 부담없는 선물 추천 / 넛쯔공방 오란다

완전꿀정보 2022. 12. 7. 07:00
반응형

주변 지인들에게 선물할 일이 생겨서, 아이템을 고민하던 중 오란다가 생각이 났어요.

직접 만든 수제 오란다는 맛있고 특별한 느낌이 들어 좋더라고요.

선물하려고 산 상품인데 샘플까지 보내주셔서 제가 먹어보고 후기를 남깁니다.

네이버 링크로 들어가서 구매하시면 조금 더 할인이 되어요.^^

넛쯔공방 오란다

  • 선물하려고 구매했는데, 샘플이 와서 맛을 보았어요.
  • 제가 이전에 먹어봤던 강정은 딱딱한 느낌이 있었다면, 넛쯔공방 오란다는 입에서 살살 녹아요.
  • 많이 달지 않고 고소한 맛이 납니다.
  • 친정어머니께도 맛보라고 드려봤더니 감탄하며 드시더라고요. 

넛쯔공방 오란다

부담 없는 간식 오란다

 

오란다 답례품 12개입세트 : 넛쯔공방

국내산쌀조청으로 만드는 건강한 오란다

smartstore.naver.com

 

넛쯔공방 오란다 2호 선물세트

 

부드러운 수제 조청 오란다 : 넛쯔공방

국내산쌀조청으로 만드는 건강한 간식

smartstore.naver.com

 

1호 선물세트는 12개라 개인에게, 2호 선물세트는 양이 좀 넉넉하여 사무실에 선물할 용도로 구매했어요.

3호 선물세트 48개짜리도 구매 가능합니다.

아래 사이트에 방문하시면 선물세트가 아닌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nutzz

 

넛쯔공방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고소하고 부드러운 오란다 전문점 / 스토어찜 할인쿠폰 증정!

smartstore.naver.com

저는 관계자가 아닙니다.

내 돈 내산!

아래는 제가 구입한 네이버 주문 상세 페이지를 캡처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