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맛집 리뷰

[역삼역 회식]농협 한우 금강정육식당_소고기 맛집

완전꿀정보 2023. 1. 19. 08:00
반응형

며칠 전 함께 일하는 동료들과 회식을 했어요.

사실 가기로 한 식당이 있었는데, 역삼역 일대 정전으로 예약한 식당이 영업을 하지 않더라고요.

15명 인원이 들어가야 해서, 식당을 찾다가 불이 켜져 있었던 <금강 정육 식당>을 발견했습니다.

<금강정육식당>도 사실 예약한 사람들이 있었는데 정전으로 사고, 도로마비가 있어 예약 손님이 취소를 했다고 하더라고요.

취소된 자리에 저희가 들어가게 되었어요. 운이 좋았네요.

 

농협한우 금강정육식당

  • 주소: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30길 62 영우빌딩 1층 (역삼역 7번, 언주역 6번 출구/ 주차 가능)
  • 연락처: 02-567-2959
  • 영업시간: 연중무휴, 24시간 

 

역삼역 회식 고기집

농협한우 금강정육식당

 

금강정육식당 메뉴

소고기 말고도, 육회, 불고기, 식사 메뉴 등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투플러스 한우라 때깔이 정말 좋습니다.

오랜만에 부드럽고 맛있는 소고기를 먹었어요.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반찬도 계속 손이 가네요. 

 

저희가 먹은 메뉴는 꽃등심, 안심, 살치살 등이었어요.

오래간만에 포식했습니다.

친구가 열심히 구워줬어요. 

농협 한우 금강정육식당

금강정육식당의 후식 메뉴입니다. 

이 또한, 놓칠 수 없었죠!

후식 메뉴였지만, 여자 2명이서 1 메뉴를 시켜서 나눠먹어도 충분했어요. 

후식 냉면과 누룽지

내 돈 내산은 아니고, 사장님께서 사주셨답니다.

그래서 더욱 맛있었던 것 같아요. 

 

진정한 소고기를 먹고 싶다면 <농협한우 금강정육식당> 한번 들러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