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맛집 리뷰

[신논현역 맛집] 강남 르사이공 / 베트남 쌀국수 / 더인피닛스퀘어점

완전꿀정보 2023. 2. 12. 22:21
반응형

강남에서 일하는 친구를 만나 점심 식사를 했어요.

찜닭과 쌀국수 중에 정하라고 하길래, 오랜만에 쌀국수를 먹으러 갔습니다. 

<르 사이공>이라는 곳에 가게 되었는데 분보싸오가 정말 맛있었어요. 

 

신논현역 맛집 르사이공

  • 주소: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 58길 6 강남더인피닛 G층 101호 (신논현역 9번 출구, 오른쪽 계단으로 올라와 왼쪽으로 30m)
  • 예약: 02-536-5838
  • 영업시간: 평일 11:00-22:00 (15:00-17:00 브레이크 타임, 매주 토일 정기휴무)

신논현역 르사이공 

주말 이용은 불가하니, 평일에 꼭 들러보세요. 

더인피닛스퀘어 건물 지하 1층에 위치해 있어요. 

매장이 층계가 있어 3층 정도로 되어 있어요. 

테이블은 10개 좀 넘는 것 같습니다. 

르사이공 매장 

 

강남 르사이공 베트남 쌀국수

저희는 3명이어서, 2인 커플 코스에 면 하나를 추가했어요. 

커플코스를 시키면 메뉴 2가지, 음료, 새우춘권까지 나와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르사이공 커플코스

 

쌀국수 소자 2그릇, 해물 볶음밥이 세트에 함께 나옵니다.

두 번째 사진은 비빔면인 분보싸오인데요, 아래 소스에 비벼 먹으면 돼요. 

르사이공 메뉴 
강남 맛집 르사이공 

 

신논현역에 맛집이 많지만, 베트남 음식을 드시고 싶으시다면 <르사이공> 추천합니다.

더불어, 어제 포스팅한 쿄베이커리에서 소금빵도 꼭 드셔보세요!!^^

 

[소금빵 인생 맛집] 강남 신논현역 카페 쿄베이커리 X 카페더인피닛

 

[소금빵 인생 맛집] 강남 신논현역 카페 쿄베이커리 X 카페더인피닛

강남에서 일하는 친구를 잠깐 만나러 갔어요. 친구와 함께 간 쿄베이커리의 소금빵 맛을 잊을 수가 없네요. 제가 먹어본 소금빵 중에 최고였어요. 인생 소금빵이네요. 쿄베이커리 X 카페더인피

baku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