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맛집 리뷰

[소금빵 인생 맛집] 강남 신논현역 카페 쿄베이커리 X 카페더인피닛

완전꿀정보 2023. 2. 11. 22:01
반응형

강남에서 일하는 친구를 잠깐 만나러 갔어요. 

친구와 함께 간 쿄베이커리의 소금빵 맛을 잊을 수가 없네요.

제가 먹어본 소금빵 중에 최고였어요. 

인생 소금빵이네요. 

 

쿄베이커리 X 카페더인피닛

  • 주소: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58길 6 (신논현역 9번 출구 오른쪽 계단으로 나와 왼쪽으로 30m / 교보타워 옆)
  • 전화번호: 02-536-2838
  • 영업시간: 매일 10:30-22:00

쿄베이커리 

 

쿄베이커리 소금빵

쿄베이커리에서는 소금빵을 시오빵이라고 부르더라고요. 

소금빵을 여러 번 먹어봤지만, 이렇게 맛있는 곳은 처음이었어요.

며칠 전에 먹었던 소금빵은, 소금빵이라고 불릴 자격도 없다고 느껴졌습니다. 

쿄베이커리 시오빵

쿄베이커리의 소금빵(시오빵)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면서도 쫀득해요. 

반죽에 비밀이 있는 것 같아요.

마지막 사진은 멜론시오빵이라고 하던데, 먹어보진 못했지만 빨리 팔리는 상품인가 봐요. 

 

치아바타와 크로아상을 좋아하여 사진을 찍어봤어요.

점심을 먹고 들러서, 다 먹어보지 못해서 아쉽네요. 

쿄베이커리의 다양한 빵

 

카페 더인피닛 음료

카페 더 인피닛 커피
쿄베이커리, 카페더인피닛

요렇게 귀여운 봉투에 포장도 가능합니다. 

 

신논현역의 <쿄베이커리> 

인생 소금빵 드시러 가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