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맛집 리뷰

[서울역 카페] 파스쿠찌 봄 음료 추천

완전꿀정보 2023. 2. 26. 21:33
반응형

경기도 북부, 남부에 사는 친구들과 만날 때는 항상 서울역에서 만나게 되네요.

식사를 하고 서울 스퀘어에 있는 파스쿠찌에 들렀어요.

봄내음 나는 음료가 있어 추천해 봅니다.

 

서울역 파스쿠찌

  • 서울역 파스쿠찌의 정확한 명칭은 '파스쿠찌 센트로서울점'입니다.
  • 서울역 9번 출구에서 56m(서울 스퀘어 1층)
  • 오픈시간: 평일 7:00, 토, 일, 공휴일 8:00
  • 전화번호: 02-6456-8959

서울역 파스쿠찌

파스쿠찌 센트로서울점은 서울역을 정면에서 바라볼 수 있어, 뷰가 좋은 편이에요.

저는 반대로 앉아서 몰랐는데, 어떤 손님은 들어오자마자 서울역의 모습을 촬영하더라고요. 

 

서울역 카페 파스쿠찌

현재는 You're Berry Berry Special.이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딸기 음료를 홍보하고 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음료 광고판이 "너는 특별해"라고 말해주는 것 같아 기분이 좋았습니다. 

주문은 키오스크, 해피오더, 직접 주문 등의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파스쿠찌 딸기 음료 

서울역 파스쿠찌 매장 내부에 볼거리가 많더라고요.

굿즈, 포장 박스가 예쁜 차 종류, 그리고 다양한 색감의 주류까지...

구매하고 싶은 욕구가 뿜뿜이었어요. 

파스쿠찌 텀블러 

 

파스쿠찌 서울역점 베이커리

딸기가 올려진 케이크, 그리고 각종 베이커리까지!!

군침이 도네요.

서울역 파스쿠찌 베이커리

 

파스쿠찌 추천 메뉴

친구들이 시킨 음료는 딸기 피치 그라니따였어요.

딸기 감귤 그라니따를 먹고 싶었던 친구가 있었는데, 그 메뉴는 주문할 수 없더라고요.

저는 요즘 당을 너무 많이 섭취하는 것 같아, 커피를 마셨어요. 

오후라 '연하게'를 선택하여 마셨답니다. 

파스쿠찌 봄 음료 

눈도, 입도 즐거운 딸기 음료였어요.

딸기 음료는 겨울과 초봄에 즐길 수 있는 메뉴인데, 늦기 전에 한번 맛보러 가보시는 건 어떨까요?

오랜만에 친구들과 만나 수다도 엄청 떨고, 서로의 새 학기를 응원했네요. 

여러분의 봄도 응원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