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맛집 리뷰

[부천 가성비 술집] 신중동역 25센치 꼬치 앤 오뎅바 추천

완전꿀정보 2023. 2. 3. 23:33
반응형

친구들과 2차로 오뎅바를 가게 되었습니다.

(1차 한 잔 하고, 2차로 스타벅스에 가게 되었는데 사이렌 오더로 주문을 하여 마감 시간임을 인지하지 못했어요. 카페에서 2시간은 더 수다를 떨었어야 하는데 30분 만에 나오게 되었습니다.)

배는 부르고, 간단히 소주 한 잔 마시기로 했어요.

친구가 전에 가보았던 25센치 꼬치 앤 오뎅바를 추천해, 함께 가보았어요.

 

신중동역 오뎅바 추천

  • 경기 부천시 조마루로291번길 24 1층 25센치(신중동역 3번 출구)
  • 전화번호: 0507-1315-7346
  • 매일 18:00-05:00 

신중동역 오뎅바 

 

부천 중동 술집 25센치 꼬치 앤 오뎅바

오뎅바를 처음 가봤는데, 가성비가 정말 좋더라고요.

배가 덜 불렀으면, 맛있는 꼬치도 많이 먹을 수 있었을 것 같아요.

 

오뎅이 매우 다양합니다. 

치즈말이, 잡채, 야채 꼬불이 모두 성공이에요!!

오뎅을 육수에 오래 두면, 불어서 맛이 없는데 정말 쫄깃쫄깃하더라고요.

육수도 짜지 않아 계속 댕기는 맛이었어요.

부천 가성비 술집 

 

25센치 꼬치앤 오뎅바 메뉴

꼬치도 저렴합니다.

술 종류도 다양하게 추천을 해주니 고를 때 좋더라고요!

오뎅바 메뉴

기본 안주도 꽤 괜찮아요.

닭다리 과자도 나오네요. 

직접 오뎅을 끓여 먹으니 좋았어요.

저도 처음으로 새로를 마셔봤네요.

 

2차로 오뎅바 가볍게 즐기기 좋더라고요.

다음에는 무겁게(?) 즐기고 싶어요.

맛있는 오뎅을 마구마구 먹어보고 싶습니다. ^^

 

 

신중동역 술집 관련 글

[부천 분위기 좋은 술집] 신중동역 마피아 쌀롱 메뉴 추천

 

[부천 분위기 좋은 술집] 신중동역 마피아 쌀롱 메뉴 추천

친구들과 새해 모임에 부천 신중동역에 위치한 마피아 살롱에 다녀왔습니다. 분위기가 좋았던 술집이에요. 안주가 저녁 식사로도 괜찮았던 곳입니다. 부천 신중동역 마피아 쌀롱 경기 부천시

bakul.tistory.com

[오늘, 와인한잔] 가성비 최고 와인바 / 부천 신중동역 술집

 

[오늘, 와인한잔] 가성비 최고 와인바 / 부천 신중동역 술집

부천 신중동역의 와인바 을 소개해드립니다. 와인바는 처음 가봤는데, 숙취도 없고 가성비가 괜찮은 것 같아서 추천합니다. 오늘 와인 한 잔, 신중동역점 친구들과 만나려고 한 곳은 현대백화점

baku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