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맛집 리뷰

[부개역 맛집] 해바라기 정육식당 가성비 고깃집 소한마리

완전꿀정보 2023. 1. 8. 21:25
반응형

연말연시 가족 모임 많으시죠?

얼마 전 친구들과 갔던 부개동 해바라기 정육식당을 추천하려고 합니다.

요즘 물가가 엄청 올랐잖아요.

고기를 먹으려면, 특히 소고기를 식당에서 먹으려면 엄두가 나지 않네요.

이곳은 가성비가 짱이에요!!

 

해바라기 정육식당

  • 주소: 인천 부평구 부흥로 383
  • 연락처: 032-502-9288
  • 영업시간: 오전 11:00-23:00

 

코오롱 하늘채아파트가 생긴 뒤에 동네가 번화가가 된 것 같아요.

 

네이버에는 소한마리 가격이 60,000원이라고 되어 있어요.

저희가 갔을 때는 65,000원으로 올랐습니다.

요즘 물가가 엄청 올라서, 해바라기 정육식당도 가격이 올랐다고 해요 

해바라기 정육식당 가격

 

해바라기 정육식당 소한마리

저희가 거의 첫 손님이었는데요.

나올 때는 자리가 없어 대기를 하고 있더라고요. 

평일인데도 가성비가 좋아서 그런지 바글바글했습니다.

좌석 밑에는 짐과 옷을 넣는 공간도 있었어요.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을 찍어보았습니다.

묵사발이 시원하니 맛있네요. 

계란찜도 부드럽고 좋았어요.

 

소한마리와 육회입니다.

4명이서 먹기 충분한 양인 것 같아요. 

소한마리 메뉴에는 총 1kg의 등심+본살+우삼겹+갈빗살+부챗살이 있어요.

 

친구가 열심히 구워줘 맛있게 먹었습니다.

차돌박이는 된장찌개에 함께 끓여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마지막 입가심으로 냉면과 누룽지를 시켰는데, 

냉면 사진은 깜빡했네요. 

누룽지도 후식으로 혼자 먹기엔 정말 많아요!

 

친구들과 연말 모임으로 부개역 가성비 맛집인 <해바라기 식당>에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혼자 맛있게 먹고 나니, 가족들과 함께 또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추천합니다.^^

 

 

[부천 상동 맛집] 부개역 근처 중국집/ 백짬뽕 맛집 금정

 

[부천 상동 맛집] 부개역 근처 중국집/ 백짬뽕 맛집 금정

부천 상동 카센터 골목에는 숨은 맛집이 많습니다. 그중, 화교분들이 하시는 진정한 중국음식 맛집인 을 소개합니다. 부천 상동 중국집 금정 주소: 경기 부천시 상이로 21번 길 19 1층 연락처: 032-3

bakul.tistory.com

[인천/부천 상동 맛집] 삼도갈비 갈비탕

 

[인천/부천 상동 맛집] 삼도갈비 갈비탕

며칠 전에 방문했던 의 갈비탕을 추천하려고 합니다. 날이 추워지니 따끈한 국물이 생각나더라고요. 친구들과 함께 방문하게 되었어요. 부천 삼도갈비 위치가 부천 상동이긴 하지만, 바로 길을

bakul.tistory.com

[송내역 술집] 금별맥주 송내역점 /부천 상동

 

[송내역 술집] 금별맥주 송내역점 /부천 상동

친구들과 송내역 맥줏집 를 가게 되었어요. 호프집인데 분위기도 좋고, 맥주에 진심인 것 같아 매우 맘에 듭니다. 송내역 금별 맥주 주소: 경기 부천시 부일로 203 스카이뷰 상가 113~115호, 금별 맥

baku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