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코인 테슬라 상품 결제] 일론머스크 전기자동차 솔라루프 솔라패널 의류까지 판매하는 테슬라 샵
일론 머스크가 도지코인으로 테슬라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말 한마디에 코인 가격이 폭등했다고 합니다.
역시나 이슈 메이커 답습니다.
(출처: 매일경제)
https://www.mk.co.kr/news/economy/view/2021/12/1136592/
'테슬라'는 전기차인데 '테슬라 상품' 이라니?
'테슬라 샵'에 들어가면 수많은 '상품'들이 있습니다. 먹을 거 빼고요.
사이버4륜차(트럭) 키즈용
가격: 1,900$ (약 2,200만 원)
최소연령: 8세 이상
최대체중: 150 lb (약 68kg)
주행거리: 15 mile (약 24km)
최고속도: 10 mph (약 16km/h)
보증기간: 1년
이름대로 '사이버'틱한 느낌이 난다고 할까요? 가격이 좀 후덜덜하긴 합니다.
현대 '캐스퍼' 기본 사양이 약 1,300만 원 정도 하는 걸로 알고 있는데...
여러 가지 제품들이 있습니다. 물론, 품절된 제품들도 있습니다.
충전관련제품
차량용 액세서리
의류 옷을 파는 줄 몰랐어요. 후드티, 티셔츠, 모자, 비니, 양말까지 있습니다.
미니카
drink ware 술병, 술잔, 텀블러.
눈에 띄었던 사이버 휘슬 의료용 스테인리스 스틸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소리는 막 '사이버~' 그런 소리가 날지?
기프트 카드 & 우산
'솔라루프, Solar Roof '라고 하는 태양열 저장 시스템도 판매합니다. 지붕을 걷어내고 새롭게 시공합니다.
뛰어난 내구성을 보여주는 동영상입니다.
보증기간은 25년입니다.
[지붕 디자인] 항공사진 및 3D로 설계.
[설치]
[POWER ON]
'솔라패널, Solar Panels'이라는 태양열 집광판도 판매를 합니다. '솔라루프'와는 성격이 좀 다릅니다.
기존 지붕을 그대로 두고 그 위에 시공을 합니다. 미국 내 최저비용 태양열 패널.
'파워 월' 마치 얇은 냉장고처럼 생긴 태양에너지 저장고. 태양열 시스템으로 얻은 전기를 저장하여 야간이나 정전 시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태양열을 이용해서 전기요금을 줄여주며, 친환경적이고,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큰 메리트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휴대폰으로 상태를 알아볼 수 있고 조작 가능하다는 것도 장점이고요.
아파트 문화에 익숙한 우리나라에서는 좀 낯설어 보이기도 합니다만, 언젠가는 더 상용화되고 심플해져서 친숙하게 다가올 것으로 생각됩니다.